에듀윌 Logo
2012-04-16 11:23
에듀윌, 최첨단 독서실 오픈
  • - 넓고 밝은 분위기에 전좌석 인터넷 및 와이파이 가능해 독서실 대혁신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6일 --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지난 9일 인천 부평에 최첨단 전문 독서실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부평 에듀윌 독서실은 200평 공간에 140석 규모로 넓고 편안한 최첨단시설의 1인 독서실이다. 전 좌석에서 인터넷 및 와이파이(Wi-Fi)가 가능하며, 편안하고 안락한 카페형 휴게실과 스터디룸을 완비해 독서실 이용자들이 최고의 학습효율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

부평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에듀윌 부평학원과 같은 건물에 오픈해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임한수 에듀윌 이사는 “기존 독서실은 좁고 침침한 공간 안에서 공부하는 모습을 떠올리게 되는데 요즘 공부하는 사람들은 밝은 분위기 속에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는 독립공간 확보와 멀티미디어 활용을 중요시 여기고 있다”며 “그 동안 학원사업을 하며 쌓아온 교육 노하우와 수강생들의 학습 트렌드를 관찰한 결과들을 바탕으로 고효율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독서실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77석으로 구성된 1인실은 문을 닫으면 철저하게 자신만의 독립된 공간이 만들어져 외부환경의 영향을 최소화 했다. 다인실의 경우도 이동식 칸막이를 통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통유리와 원목가구, 아기자기한 소품 등을 배치해 유명 커피전문점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카페 스터디룸은 공부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평 에듀윌 독서실은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며, 이용비용을 상대적으로 낮게 책정해 독서실 이용만족도를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한편, 에듀윌은 부평 에듀윌 독서실을 시작으로 독서실 사업을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9
    Email 보내기
에듀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9
Email 보내기
http://www.eduwill.net

고품격 인테리어로 차별화한 부평 에듀윌 독서실 입구 전경 (사진제공: 에듀윌)
고품격 인테리어로 차별화한 부평 에듀윌 독서실 입구 전경
(사진제공: 에듀윌)
300x200
480x320
640x42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이러닝  훈련/평생교육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