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투어 Logo
2012-04-16 13:55
처음투어, ‘맞춤 에어텔’ 상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6일 -- 기존의 에어텔은 미리 정해진 일정에 따라 항공권과 호텔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패키지의 일정이 다른 경우 불편했다. 같은 등급의 호텔이라도 품질을 알기가 어려웠다.

처음투어가 출시한 ‘맞춤에어텔’은 이런 기존 상품의 부족한 점을 보완했다.

‘맞춤에어텔’은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추어 다양한 가격대의 항공권을 제공한다. 국적기, 외국항공사, 저가항공사 등의 여러 가격대의 항공권을 제공한다.

호텔은 고객이 원하는 등급의 호텔 중 리뷰평점이 좋은 호텔을 선택하여 제공한다.

처음투어의 다양한 제휴네트워크의 도움으로 여행지에 프로모션이 있는 호텔이 있는 경우 에어텔에 포함시킨다.

고객은 처음투어의 맞춤에어텔 서비스에 여행국가, 일정, 호텔 등급, 기타 요청사항을 입력한 후에 다양한 가격대의 견적을 이메일, 문자메세지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에어텔 상품을 결정하여 간단하게 계약과 구매할 수 있다.

처음투어(http://www.cheomtour.com)의 ‘맞춤에어텔’은 고객이 최적의 에어텔 상품을 찾기 위해 여러 여행사 웹사이트를 찾아다니는 수고를 덜어준다.
처음투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Email 보내기
http://www.cheomtour.com

처음투어, ‘맞춤 에어텔’ 상품 출시 (사진제공: 처음투어)
처음투어, ‘맞춤 에어텔’ 상품 출시
(사진제공: 처음투어)
300x229
480x366
480x36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