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O Financial Group, 미국 투자사 CTC Consulting 인수
온타리오 토론토 및 일리노이즈 시카고--(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6일 -- BMO Financial Group은 오레곤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CTC Consulting, LLC 에 대한 확정적 인수 합의에 서명하였다고 발표했다.

고객의 부를 보존하고 향상시키는 역동적인 연구와 전체적인 자문으로 잘 알려진 CTC Consulting이 미국 내 초특급 순자산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BMO의 부 관리 솔루션 기업인 Harris myCFO, LLC와 합병한다.

BMO Financial Group의 Private Client Group의 사장 겸 CEO인 Gilles Ouellette는 “CTC Consulting의 강력한 고객 중심 운영은 BMO와 완벽하게 일치하며 당사의 매니저 리서치 및 자문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특히 대체투자 부문에서 기존 초특급 순자산 투자 제공 서비스를 보완한다”라고 말했다.

Harris myCFO 투자 자문서비스의 사장인 Craig Rawlins는 “CTC Consulting의 앞선 연구 및 투자 능력과 Harris myCFO의 자문 및 실행, 보고 서비스의 결합으로 초특급 순자산 시장에서의 리더십 위치가 견고해질 것이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합하고 맞춤화할 수 있는 능력으로 미국 및 전세계에서 고객들이 투자와 부 증대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우리의 노력이 눈에 띄게 된다.”라고 말했다.

CTC Consulting의 회장 및 CEO, 매니징 파트너인 Garb Mechigian은 “우리의 사명은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자문과 분석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더욱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리고 금융 목표를 달성하도록 하는 것이다. Harris myCFO 계열에 합류함으로써, 우리는 서비스 범위를 더욱 넓고 깊게 확장하고 강화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부를 쌓고, 보호하고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노력에 있어서 활용할 더욱 큰 범위의 리소스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인수로 BMO는 기존 및 새로운 시장 모두에서 초특급 순자산 제공 서비스를 확대 및 향상하게 될 것이다. BMO는 미국 서부지역에서 이 회사의 지리적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동부해안을 따라 회사의 존재감을 확대해 갈 것이다. CTC Consulting의 이사회 위원들은 계속해서 합병 기업에서도 핵심 리더십 지위를 유지할 것이며 고객들은 전과 동일한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게 될 것이다.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 합병은 2012년 2분기 중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BMO Financial Group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