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K텔레콤, ‘새로운 iPad’ 20일 공식 출시

최대 속도 21Mbps에 이르는 HSPA+ 망 등 통해 ‘새로운 iPad’ 이용
SK텔레콤의 빠르고 안정적인 이동통신망과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 제공

2012-04-17 09:40
SK텔레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7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새로운 iPad’를 20일(금)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SK 텔레콤은 ‘새로운 iPad’ 전 모델(16GB, 32GB, 64GB)을 다양한 요금제와 함께 출시한다. 다운로드 기준 최대 21 Mbps속도의 HSPA+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3세대 아이패드는 더욱 개선된 레티나 디스플레이(9.7”), 쿼드코어(quad-core) 그래픽 프로세서인 A5X칩, 1080p 풀 HD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500만 화소 아이사이트(iSight) 카메라를 탑재했다. 가벼우면서도(662g) 기존의 10시간 배터리 수명을 그대로 제공한다. 또한 와이파이와 함께 3G 최신 기술인 HSPA+ 및 4G 이동 통신망(미국, 캐나다)을 모두 지원해 전 세계의 고속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 배터리 사용 시간은 기기 설정, 사용 방법, 기타 요인에 따라 다를 수 있음.

SK텔레콤 배준동 사업총괄은 “세계 최고 수준의 SK텔레콤 네트워크와 또 한번의 혁신을 이룬 ‘새로운 iPad’는 최적의 결합이 될 것”이라며, “SK텔레콤의 ‘새로운 iPad’ 고객들은 국내에서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망과 한 차원 더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새로운 iPad’를 4월 20일부터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사이트 티월드 샵(www.tworldshop.co.kr) 및 전국 대리점에서 판매한다. 가격 및 기타 세부 정보는 티월드 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iPad’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애플 홈페이지(www.apple.com/kr/ipad)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여 세계 최초로 CDMA 기술 상용화 성공,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하였다. 또한, SK텔레콤은 기술력 진화와 더불어 글로벌 경쟁 사회에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CIC(Company in Company) 제도와 스피디한 의사결정과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직급체계 변화추진으로 매니저 제도 도입이라는 새로운 기업문화의 기틀을 마련하였다. 그 결과 미국 월스트리트 저널로부터 ‘아시아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s in Asia)에 선정, 아시아 월스트리트 저널의 ‘올해의 혁신 기업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낳기도 하였다. 그리고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변함없는 노력을 지속해 오고 있는 SK텔레콤은 2011년에도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지수에서 모두 지속적인 1위를 수상하는 위업을 달성하였으며, 국가고객만족지수(NSCI)에서 15년 연속 1위,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에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다.

보도자료 출처: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1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