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인사이트전’ 스마트TV 앱 출시…스마트한 기부 문화 열어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2-04-17 11:00
  • 삼성전자가 '마음의 눈으로 담은 세상을 함께 느껴요'라는 주제로 열린 사진전시회 '인사이트(insight)展'의 감동을 그대로 담은 스마트TV앱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7일 -- 삼성전자가 한빛 맹학교 학생들을 후원할 수 있는 ‘인사이트전(insight展)’ 스마트TV 앱을 출시하며, 스마트한 기부 문화를 열었다.

‘인사이트전’은 ‘마음의 눈으로 담은 세상을 함께 느껴요’라는 주제로 지난 3월 6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청담동 유아트 스페이스에서 시각 장애를 가진 한빛 맹학교 학생들이 카메라를 통해 자신의 세계를 표현하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자리였다.

전시회는 한채영, 이은결, 김유정 등 유명인사와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여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전시기간이 끝난 뒤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졌다.

이에 삼성전자는 전시회가 끝난 뒤에도 많은 사람들이 작품을 감상하면서 따뜻한 감동을 느끼고, 한빛 맹학교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재능을 발휘하도록 후원하기 위해 ‘인사이트전’ 앱을 마련했다.

삼성 앱스TV에서 ‘인사이트전’앱을 다운받으면 한빛 맹학교 열한 명 작가들의 주요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작품에 얽힌 스토리도 알 수 있어 전시회에 참가한 것과 같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또한, 5월 초부터 ‘인사이트전’ 앱 내에 기부 페이지가 개설되어 간단한 모바일 결제를 통해 한빛 맹학교 학생들을 후원할 수 있으며, 기부금은 전액 한빛 맹학교에 전달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인사이트전’앱을 통해 스마트한 기부 문화를 만들고 앞으로도 고객의 스마트한 행복을 추구하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