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마루호스팅, 미국 웹호스팅과 서버호스팅 서비스 제공

2012-04-17 10:52 | 마루인터넷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7일 -- 마루인터넷은 자사 호스팅 서비스 브랜드인 ‘마루호스팅(www.maru.net)’과 ‘마루IDC(www.maruidc.com)’를 통해 미국 웹호스팅과 미국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루인터넷이 제공하는 미국 호스팅 서비스는 단순히 미국 호스팅 사업자에게 서비스를 위탁하여 재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LA 현지에 vIDC 를 구축하고 자체 서버팜을 구축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스팅 관련 기술지원은 한국과 미국에서 함께 이루어지며, 서버호스팅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 고객의 경우 미국현지에 상주하는 시스템 엔지니어를 통해서도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외국의 호스팅 사업자에게 호스팅 서비스를 받을 때 언어로 인한 오는 고객지원 미비, 미국식 서비스에서 오는 불편함을 크게 느꼈지만, 마루호스팅 서비스를 통해서 이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미국IDC를 통해 서버호스팅 및 코로케이션을 받는 고객도 한국에서의 서비스와 동일하게 통합모니터링 서비스, 서버자동화 솔루션 서비스, 서버접근통제 시스템 서비스 등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마루인터넷(주) 호스팅 사업부 김운화 차장은 “이미 미국 현지에 서버를 둔 중견 기업과 미국 시장에 진출을 준비하는 기업들이 서버 운영에서 오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마루IDC의 미국 현지 서비스로의 이전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보도자료 출처: 마루인터넷

마루인터넷 운영팀
김운화 차장
02-6675-575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