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콘텐츠허브 Logo
2012-04-17 11:17
‘옥탑방 왕세자’ OST 발매…수목극 삼파전의 승리 OST까지 이어져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7일 -- 박유천 한지민 주연의 SBS<옥탑방 왕세자> OST가 17일 발매된다. 유독 치열했던 수목극 대전에서 보기 좋게 선두를 탈환한 옥탑방 왕세자는 초반 약진인 듯 했으나, 이각(박유천)과 박하(한지민)의 애간장을 녹이는 로맨스와 포복절도하는 코미디로 결국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옥탑방 왕세자>는 주연뿐만 아니라 조연들의 감초연기도 톡톡히 한 몫을 했고, 극 중 우용술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석원의 연인인 백지영이 응원 차 OST를 부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백지영이 부른 ‘한참 지나서’ 는 극 중 러브라인을 형성해 가고 있는 이각(박유천)과 박하(한지민)의 애틋한 사랑을 완벽히 표현했다. 또 재범이 부른 ‘해피엔딩’은 재범이 처음으로 OST에 참여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 그의 독특한 보이스가 노래 특유의 경쾌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증폭시켰다. 그리고 알리가 부른 ‘상처’는 적절한 국악 느낌의 발라드로 세 곡 중에서도 극의 애절한 분위기를 가장 잘 표현했다고 보여진다.

드라마의 시청률 1위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는 곡들이 수록된 <옥탑방 왕세자> OST는, 드라마처럼 잘 짜여진 구성으로 많은 ‘옥탑방 왕세자’ 팬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 언론 연락처
  •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Email 보내기
SBS콘텐츠허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Email 보내기
http://www.sbscontentshub.co.kr

SBS 옥탑방 왕세자 OST발매 (사진제공: SBS콘텐츠허브)
SBS 옥탑방 왕세자 OST발매
(사진제공: SBS콘텐츠허브)
300x268
480x428
827x73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방송  문화/연예  음악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