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Logo
네오픽스코리아, 뒷좌석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 거치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7일 -- 봄 꽃이 절정을 이루고 있는 요즘, 주말이면 봄나들이를 떠나는 차량들로 고속도로, 간선도로 할 것 없이 모든 도로의 교통 상황이 어렵다. 이 때문에 기분좋게 떠난 여행길이 오히려 고생길로 바뀌기도 하는데, 이런 상황을 스마트하게 극복할 수 있는 운전자들의 필수품이 있어 화제다.

바로, 거치대 전문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에서 개발한 차량용 뒷좌석 스마트폰 거치대인 ‘아이픽스 거치대’가 그것이다. 이 제품은 운전석 혹은 조수석의 목받침대(헤드레스트)에 스마트폰을 손쉽게 거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기존의 제품들이 무겁고 착탈이 번거로운 점을 개선하여, 휴대가 간편하도록 부피를 최소화 시켰고, 원터치 클립방식으로 목받침대를 떼어내지 않고, 측면에서 바로 끼워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홀더 부분은 아이폰부터 갤럭시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의 제품에 적용이 가능하다.

오픈마켓 옥션, 11번가와 네이버 샵N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고, 가격은 1만8천원이다.
  • 언론 연락처
  •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
네오픽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