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17 15:39
광주·전남 우수중기제품 홍보사업, 효과 높아
광주--(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7일 --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전남지역의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선정해 지역신문에 무료로 홍보해 주는 ‘광주전남 우수 중소기업제품 홍보사업’에 대한 참여업체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광주시(시장 강운태)에 따르면 지난해 홍보사업에 참여한 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업의 만족도 조사결과, 응답업체의 74%가 신문홍보 후 매출액이 늘었다고 답했으며, 92%의 업체가 올해 사업에도 참여를 희망한다고 응답했다.

우수 중소기업제품 홍보사업은 광주시와 전남도가 2006년 광역행정협의회 시 ‘BUY-광주·전남 운동’ 추진을 공동 협의하고, 그 일환으로 추진중인 지역제품 애용 홍보사업으로 2008년부터 매년 160여 업체를 선정 지원해 오고 있다.

동 사업은 광주 전남지역 소재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선정해 지역의 7개 일간지 및 중소기업 뉴스신문에 회사소개와 제품정보를 사진과 함께 게재하는 방법으로 시행되며, 업체 선정은 지역중소제조업체로서 시·도 유망중소기업 및 벤처기업, 신기술 및 품질인증 보유업체, 일자리창출 기업 등 선정기준에 따라 160개 업체(광주 85개, 전남 75개 업체)를 선정하여 전액 무료로 홍보해 준다.

광주시 관계자는 “지난 2년간 홍보사업에 참여한 기업체로부터 회사 인지도 제고와 매출증대에 상당한 효과를 얻은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재정적 부담 때문에 자체적으로 제품홍보가 여의치 않은 중소기업들은 이 기회를 적극 활용하면 제품홍보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고, “금년 홍보사업은 5월경에 신청을 받는 등 예년보다 빨리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에서는 신청서를 작성해 상품이미지 등을 첨부,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로 우편이나 팩스, E-mail로 제출하면 되고, 신청서 양식은 지역본부 홈페이지(www.kbiz.or.kr)에서 다운받아 활용하면 된다.

문의 : 955-9966,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
  • 언론 연락처
  • 광주광역시 기업지원과
    사무관 곽현미
    062-613-3870
광주광역시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광주광역시 기업지원과
사무관 곽현미
062-613-3870
http://www.gwangju.go.kr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