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Logo
대웅제약, 인도네시아 제약사와 의약품 현지 생산 위한 회사 설립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7일 -- 대웅제약(대표이사 이종욱)이 17일 인도네시아 제약회사인 ‘PT. Infion’사와 의약품 현지 생산을 위한 조인트 벤처회사인 ‘PT. Daewoong – Infion’ 설립 계약을 체결했다.

대웅제약측은 올해 말까지 인도네시아 현지에 공장을 완공하고 2013년부터 의약품을 직접 생산·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대웅제약은 인도네시아 내 의약품 공장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중국, 베트남, 태국, 필리핀에 이어 이머징마켓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됐다.

‘PT. Daewoong-Infion’은 대웅제약의 바이오 의약품을 필두로 개량신약, 제네릭 의약품을 제조·판매할 계획으로 향후 5년 이내에 현지 10대 제약사로의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PT. Infion사는 PT. Bernofarm사의 자회사로, 탄탄한 유통 네트워크와 영업력을 가진 인도네시아의 제약회사다.

대웅제약은 현지 공장의 설비를 EU GMP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생산기술 이전 및 전반적인 공장 운영을 진행하면서 실질적인 경영 및 운영을 통해 단시간 내 대웅제약의 노하우와 시스템도 정착시킬 계획이다.

새로운 경제블록인 TIMBIs(터키 인도 멕시코 브라질 인도네시아)에 속할 정도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인도네시아는 인구 2억5천만명으로 성장 잠재력이 매우 높다.

대웅제약 측은 “이번 계약체결에 이은 공장 설립을 통해 인도네시아를 향후 유럽 및 선진국 수출을 위한 교두보로 삼겠다”며 “개발중인 다른 제품 파이프라인도 이 공장에서 생산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강조했다.
  • 언론 연락처
  • 대웅제약 홍보실
    주연정 주임
    02-550-8667
    Email 보내기
대웅제약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주)대웅제약 대표이사 이종욱(좌), 인도네시아 제약회사 PT.Infion사의 대표이사 Mr.Widjaja Sarwono(우) (사진제공: 대웅제약)
(주)대웅제약 대표이사 이종욱(좌), 인도네시아 제약회사 PT.Infion사의 대표이사 Mr.Widjaja Sarwono(우)
(사진제공: 대웅제약)
300x238
480x380
1027x81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제약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