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Logo
2012-04-18 08:49
외환은행, 스마트팝콘 외화적립예금 판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8일 --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www.keb.co.kr)은 가입기간 중 송금, 환전거래 발생시 우대이율이 추가로 제공되는 스마트폰 전용상품으로‘스마트팝콘 외화적립예금’을 19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팝콘 외화적립예금’은 스마트폰으로만 가입할 수 있는 전용상품으로 신규 가입시 스마트폰전용계좌 우대이율 연 0.1%가 자동으로 적용되고, 가입기간 중에 본인명의로 송금, 환전 등 외환거래가 발생하면 우대이율 혜택(최대 연 0.2%)을 받을 수 있는 자유적립형 외화정기예금 상품이다.

가입대상은 개인에 한하며 예치 가능한 통화는 미국달러화(USD), 유로화(EUR), 일본엔화(JPY), 영국 파운드화(GBP), 스위스 프랑화(CHF), 캐나다 달러화(CAD), 호주 달러화(AUD), 뉴질랜드 달러화(NZD) 등 10개 통화이다.

가입금액에는 제한이 없고 가입신청은 외환은행 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3개월 이상 12개월 이내에서 월 단위로 가입할 수 있으며 적립일, 납입금액, 적립횟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불입할 수 있다.

국내 외국환 시장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외환은행은 지난 3월13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고객감사 새출발 이벤트’에 발맞춰 6월말까지 ‘스마트팝콘 외화적립예금’ 가입고객 중 신규일 첫 적립금이 미화1,000불 상당액 이상인 고객의 스마트폰에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하는 대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이 예금은 송금, 환전 거래시에 우대이율이 팝콘 터지듯 펑펑 터진다는 의미로 스마트팝콘이라 지었다며 업무, 엔터테인먼트, 금융정보 등이 스마트폰에 집중되는 2,000만명 스마트폰시대에 2040세대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웹기반의 외화예금 상품이다"라며“향후에도 고객의 금융NEEDS와 거래편의성을 감안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주영환
    02-729-0165
외환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주영환
02-729-0165
http://www.keb.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