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2년 최고의 기대작 ‘헤일로 4’, 11월 6일 전세계 출시 확정

지구의 운명을 위협하는 고대 악마와 맞서기 위한 전설적인 영웅 마스터 치프의 귀환!
전 세계의 수 백만 명의 팬들이 4년 넘게 기다려온 대작의 카운트다운의 시작!

2012-04-18 09:13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제공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헤일로 4’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헤일로 4’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8일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엔터테인먼트 역사를 이뤄온 프랜차이즈 게임의 대표작이자 팬들의 열렬한 기대를 받고 있는 ‘헤일로 4(Halo 4)’를 2012년 11월 6일, 전세계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헤일로 4’는 ’게임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로 불리는 전설적인 영웅 마스터 치프가 ‘헤일로 3’으로 부터 4년이 지난 후, 자신의 운명에 직면하며, 전 우주의 운명을 위협하는 고대의 악마를 대면하기 위해 돌아온 스토리를 담았다. ‘헤일로 4’는 출시와 동시에 블록버스터 타이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의 부사장 필 스펜서(Phil Spencer)는 “우리는 헤일로 4로 새로운 전설을 펼쳐 나갈 것이며, 2012년은 헤일로 4를 통해 Xbox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라며 “전 세계의 수 백만 명의 헤일로 팬들이 마스터 치프의 귀환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안다” 라고 밝혔다.

343 인더스트리스가 개발한 헤일로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4000만장 이상이 판매된 밀리언셀러 게임으로 관련 소설이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로 여러 차례 소개되기도 하는 등 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지표를 이끌고 있다고 평가되고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헤일로 4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가장 기대하는 게임 타이틀이자 팬들로부터 열렬한 관심을 얻고 있는 블록버스터 타이틀이다”라며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화려한 볼거리와 탄탄한 스토리로 보답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사 송진호
02-531-8909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대리 인자혜
02-6250-983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