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18 09:48
기보, 신임 전무이사에 유성수 前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지식산업표준국장 선임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8일 --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정국, 이하 ‘기보’)은 신임 전무이사에 유성수(庾 成受) 前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지식산업표준국장을 선임했다고 18일 밝혔다.

유성수 전무이사는 1954년생으로 제물포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MBA)를 취득하였다. 기술고시 16회 출신으로 과학기술부 방사선안전과장, 공보담당관, 기술개발지원과장, 기획예산담당관, 재정기획관, 연구조정총괄담당관, 연구개발특구기획단장,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지식산업표준국장 등을 역임하였고, 최근까지 한국전기산업진흥회 부회장 겸 한국전기산업기술연구조합 부이사장으로 근무하였다.

신임 유전무는 과학기술정책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어 기술금융종합지원기관인 기술보증기금의 전무이사에 적임자로 인정받고 있다. 유성수 신임 전무이사의 임기는 2014년 4월 17일까지 2년간이다.
  • 언론 연락처
  • 기술보증기금
    홍보실
    팀장 정병용
    02-799-6970
    Email 보내기
기술보증기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기술보증기금
홍보실
팀장 정병용
02-799-6970
Email 보내기
http://www.kibo.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펀드/연금  인사  부산/울산/경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