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Logo
2012-04-18 10:12
김수현·정은표가 함께한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 스틸컷 공개
구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8일 -- ‘해를 품은 달’의 명콤비, 배우 김수현과 정은표가 다시 뭉쳤다.

최근 빈폴아웃도어의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Glamping interactive movie)’ 촬영장에서 약 한달여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다시 한번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2012년 상반기 최고의 콤비임을 과시했다.

김수현과 정은표의 만남은, ‘빈폴아웃도어’의 메인 모델로 활동중인 김수현이 정은표를 파트너로 강력하게 추천하면서 성사된 것. 이번 무비에서 두 사람은 아웃도어의 트렌드로 떠오른 ‘글램핑’을 즐기며, 짜릿한 ‘왕의 휴식’을 함께 선보인다. 관계자에 따르면,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드라마 속에서 보여준 두사람의 찰떡호흡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는 평.

특히, ‘빈폴아웃도어’가 사전공개한 스틸컷에서는 김수현과 정은표가 같은 옷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정은표는, 김수현과 같은 디자인의 색깔만 다른 옷으로 스타일링했을 뿐 아니라, 포즈까지 똑같이 흉내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왕이 되고 싶었던 형선”, “그래도 귀엽다”, “같은옷 다른느낌 종결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빈폴아웃도어의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는 오는 23일부터 홈페이지(http://www.beanpole.com/outdoo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영상의 제작자가 되어 모델 김수현에게 ‘왕의 휴식’ 글램핑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는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는 소비자와 모델이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화제.

빈폴아웃도어는 다양한 스토리로 전개되는 무비메이킹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추첨해 김수현의 사인이 담긴 빈폴 아웃도어 의류, 100만원 상당의 제주호텔신라 숙박권과 글램핑 체험권, 김수현의 화보가 담긴 글램핑 다이어리 한정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제일모직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제일모직
서윤미 사원
02-2076-6436
Email 보내기
http://cii.samsung.com

빈폴아웃도어의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 촬영장에서 약 한달여만에 재회한 김수현(오른쪽), 정은표(왼쪽) 두사람은 다시 한번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2012년 상반기 최고의 콤비임을 과시했다. (사진제공: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의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 촬영장에서 약 한달여만에 재회한 김수현(오른쪽), 정은표(왼쪽) 두사람은 다시 한번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2012년 상반기 최고의 콤비임을 과시했다.
(사진제공: 제일모직)
300x200
480x319
1500x998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