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 자녀 독서교육 과정 개설

2012-04-18 10:46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8일 --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위원장 양성우)는 4월 19일(목)부터 7월 5일(목)까지 상암동 문화콘텐츠센터 9층 독서아카데미에서 ‘자녀 독서교육 과정-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책읽기’를 개설한다.

자녀 독서교육 과정은 아동, 청소년기의 자녀를 둔 학부모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독서교육 방법론을 제시함으로써 국민 독서교육 문화의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개설되었다.

이번 교육과정은 ‘자녀와 함께하는 책놀이’, ‘우리 아이 독서지도 어떻게 할까?’, ‘독서를 활용한 학습법’, ‘창의력 향상 독서법’ 등 다방면에 걸친 독서교육 관련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용린 서울대 교수, 손택수 시인, 정란희 작가 등 초청 연사들의 특강도 마련되어 있다.

자녀 독서교육 과정은 일 년에 두 차례 상하반기로 나누어 개설되며, 자세한 교육과정 및 일정, 수강신청 방법 등은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 독서인 홈페이지(www.read-kpec.or.kr)를 통해서 볼 수 있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개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전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은 문화부 소속 산하기관이다.

보도자료 출처: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
독서아카데미팀
배상혁
02-3153-279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