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아이 네트웍스 Logo
2012-04-18 11:05
윈아이네트웍스, 200만화소 HD 2채널 블랙박스 ‘에스크루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8일 -- 고품질 블랙박스 전문기업 윈아이네트웍스(대표 최광복, 김성헌, www.wineye.co)가 200만 화소의 고화질 후방 카메라가 포함된 리얼 HD 블랙박스 ‘에스크루즈 WKD7000’을 내놓았다.

이번에 출시된 ‘에스크루즈’ 제품은 200만 화소의 고화질(전방 HD, 후방 VGA) 영상으로 녹화 할 수 있으며, 충격 감지, 모션 센서 등 첨단 블랙박스의 요소를 빠짐없이 탑재 시킨 제품이다.

‘에스크루즈’는 1280 X 720의 해상도로, ‘HD급’이 아닌 제대로 된 HD 영상을 처리 할 수 있는 고화질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평시 주행 및 특수 주행시 모든 화상을 빠르고 강력한 연산처리로 소화 해 낸다.

또한 ‘에스크루즈’의 후방카메라가 보다 정확한 영상을 기록 할 수 있는 이유는 일반 블랙박스의 1/4인치 크기를 넘어선 1/3인치 크기의 이미지 센서를 적용하였기 때문이다. 이에 더해 130도라는 넓은 화각을 확보하여 영상의 왜곡요소를 큰 폭으로 줄였고, 또한 회로에 대용량의 ‘슈퍼캡(슈퍼컨덴서)’을 탑재하여 안정적인 전원 공급 및 영상을 보다 안전하게 저장 할 수 있다.

한편 전후방 모든 영상은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전용뷰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외장형 전용 GPS를 연동한다면 날짜, 속도, 위치, 가속도 분석 등의 세밀한 주행 데이터까지 볼 수 있다. 그런가하면 주행 상황 외 주정차시 차량 주변의 변화를 감지하기 위한 모션 센서를 탑재한 주차 감시 기능도 빼놓을 수 없는 스펙이다.

원가 상승 요소로 지목되는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하여 날렵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격 합리성을 추구하는 ‘에스크루즈’는 현재 자체 전용 뷰어에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개발한 첨단 영상보정기술 레티넥스(Retinex) 알고리즘을 도입하여 안정화 작업을 추진 중에 있다.

윈아이네트웍스는 “하드웨어의 경쟁적 도입과 그것에 뒤따르는 가격 부담은 소비자에게 고스란히 짐으로 전달 될 뿐이다”면서 “에스크루즈는 그런 거품을 제거하고 소비자 지향적이고 합리적인 블랙박스의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 낼 것이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윈아이 네트웍스
    업무총괄팀
    송지선 대리
    1577-6810
    Email 보내기
윈아이 네트웍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윈아이 네트웍스
업무총괄팀
송지선 대리
1577-6810
Email 보내기
http://wineye.co

에스크루즈 후방카메라 비교영상
에스크루즈 블랙박스 (사진제공: 윈아이 네트웍스)
에스크루즈 블랙박스
(사진제공: 윈아이 네트웍스)
300x225
480x360
800x600
  • 에스크루즈 블랙박스 (사진제공: 윈아이 네트웍스)
  • 에스크루즈 블랙박스 (사진제공: 윈아이 네트웍스)
  • 에스크루즈 블랙박스 후방 (사진제공: 윈아이 네트웍스)
  • 에스크루즈 블랙박스 (사진제공: 윈아이 네트웍스)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카일렉트로닉스  기술/IT  전자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