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ogo
LG유플러스, ‘딩동’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9일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위치기반(LBS) 소셜 쇼핑 서비스 ‘딩동(DingDong)’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스탬프를 제공해, 스탬프 개수에 따라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전국 2만여 개 딩동 가맹점 중 매장리스트에서 스탬프가 표시된 매장에 고객이 방문, 워크인을 한 후 상품을 구매해 첫 스탬프를 받으면 3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며, 스탬프 15개를 모으면 10만원 상당의 주유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공한다.

또 스탬프를 10개 모으면 딩동 가입 고객이 가맹점에 방문할 때마다 적립되는 포인트 중 200포인트(현금 200원 상당)만으로 시중에서 1만원 대에 판매 중인 외식상품권, 모바일 주유권, 영화예매권 등을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음 달 4일까지 진행 될 이번 이벤트는 중복참여가 가능하며 스탬프 서비스 및 이벤트는 딩동 최신 버전에서 참여 가능하므로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 하면 된다.

‘딩동’은 스마트폰에서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딩동 가맹점을 확인해 포인트를 받고, 매장을 방문하면 추가 방문 포인트와 함께 방문 매장의 유용한 할인 및 맞춤형 이벤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 광고사업팀 이정우 팀장은 “이번 딩동 스탬프 서비스를 통해 소호 매장에서도 대형 프랜차이즈 수준의 단골 고객 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소호 매장주들이 딩동을 활용해 스마트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LG U+
    홍보팀
    김아나 대리
    070-4080-4459
LG유플러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