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Logo
2012-04-19 09:08
‘2012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2라운드, 22일 영암 F1경기장서 개최
양산--(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9일 -- 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 www.nexentire.com)가 후원하는 승용차와 RV차량들의 스피드축제인 ‘2012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제 2라운드가 22일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린다.

이번 2라운드에서는 지난달 개최된 1라운드에 비해 더욱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팬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먼저 ‘승용클래스’와 ‘RV/SUV클래스’ 모두 1라운드보다 참가선수가 늘어난 163명의 드라이버가 출사표를 던져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승용클래스의 경우 모터스포츠 팬들에게는 제네시스 쿠페, 포르쉐, BMW, 도요타, 혼다 등 국내외의 다양한 차종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레이싱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장 밖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오락실 레이싱 게임기를 현장에 설치하여 최고의 레이서를 꼽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림보게임, 농구게임 등을 통해 푸짐한 기념품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센타이어 공식 레이싱 모델이자 지난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1라운드를 통해 공식 데뷔한 그룹 ‘하이레이디’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시상식 이후에는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넥센타이어 글로벌마케팅 송주호 전무는 “올해 ‘승용클래스’를 추가해 새롭게 태어난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대회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 아마추어 레이싱 대회로, 국내 모터스포츠의 저변확대와 건전한 레이싱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2라운드는 국내 레이싱대회 최초로 개설된 대회 페이스북(www.facebook.com/nexenspeedracing)을 통해 경기결과, 현장 스케치, 주요경기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넥센타이어
    경영관리팀
    과장 이재엽
    055-370-5096
    Email 보내기
넥센타이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넥센타이어
경영관리팀
과장 이재엽
055-370-5096
Email 보내기
http://www.nexentire.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부품/정비  행사  부산/울산/경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