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Logo
2012-04-19 09:30
아름다운가게, 서울랜드 내 124번째 매장 개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9일 -- 어린이들의 꿈의 공간인 테마파크 서울랜드 내에 아름다운가게 매장이 새롭게 문을 연다.

우리 사회의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고, 국내외 소외된 이웃과 공익단체를 지원하는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는 오는 21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랜드 내 세계의 광장에 124번째 매장인 ‘아름다운가게 서울랜드점’을 개점한다고 19일 밝혔다.

테마파크 내에 아름다운가게 매장이 개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서울랜드를 찾는 많은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자원 재활용과 나눔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아름다운가게 서울랜드점에는 아름다운가게의 재활용 브랜드인 ‘에코파티메아리’의 전시관과 교육장이 함께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재활용 셔츠를 활용한 엽서 및 액세서리 만들기 등 친환경 재활용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어서, 서울랜드를 찾는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친환경 교육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개점식은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아름다운가게 홍보대사인 이금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다. 과천시 주부 기타 동아리의 축하 공연을 비롯하여, 홍명희 아름다운가게 대표, 최병길 서울랜드 대표이사, 송호창 19대 국회의원 당선자 등이 참석해 아름다운가게 서울랜드점의 개점을 축하한다.

아름다운가게 홍명희 대표는 “어린이들의 꿈의 공간인 서울랜드에 아름다운가게 매장이 문을 열기까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린다”고 말하고, “아름다운가게 서울랜드 점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재미있고 즐겁게 나눔과 자원재활용을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매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름다운가게는 지난달 14일 서울 성동구 용답동 아름다운가게 본부에서 서울랜드와 함께 매장 운영에 관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MOU 체결을 통해 서울랜드는 아름다운가게 매장 공간과 매장 운영을 위한 모든 비용을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아름다운가게 서울랜드점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소외된 이웃과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아름다운가게
    홍보팀
    강주연 간사
    02-2115-7225
    Email 보내기
아름다운가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름다운가게
홍보팀
강주연 간사
02-2115-7225
Email 보내기
http://www.bstore.org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복지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