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ogo
2012-04-19 11:25
KB국민은행,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금 전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9일 --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은 19일 오전 ‘피겨Queen연아사랑적금’판매로 조성된 기부금 1억원을 김연아 선수와 함께 한국백혈병어린이 재단에 전달하였다.

‘피겨Queen연아사랑적금’은 김연아 선수의 국제경기 결과에 따라 우대이율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2009년 5월 7일부터 2010년 5월 31일까지 약 41만좌, 1조 3천억원 가량 판매된 히트상품이다.

이 상품은 만기이자의 1%를 은행부담으로 희귀·난치병 환아 지원을 위한 기부금으로 출연하는 사회공헌형 상품으로, 김연아 선수의 응원과 함께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어 고객들로 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KB국민은행은 ‘피겨Queen연아사랑적금’판매에 따라 적립된 기부금을 2010년부터 매년 희귀 난치병 어린이 치료를 위해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에 1억원을 추가 기부하여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백혈병 치료를 제때 받지 못하고 있는 어린이들의 소중한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민병덕 은행장이 참석한 기부금 전달식에는 한국백혈병재단 홍보대사 일을 맡고 있는 이예나 어린이와 김보미 어린이가 항암치료를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참석하였고, 김연아 선수가 직접 마련한 선물을 건네며 어린이들을 격려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KB국민은행 민병덕 은행장은“앞으로도 희귀·난치병 환아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판매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KB국민은행
    홍보부
    유분재 과장
    02-2073-7167
    Email 보내기
KB국민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B국민은행
홍보부
유분재 과장
02-2073-7167
Email 보내기
http://www.kbstar.com

민병덕 은행장(오른쪽 두번째)이 김연아 선수(가운데), 신희영 한국백혈병어린이 재단 이사(왼쪽 두번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어린이들과 기념촬영 하고있다. (사진제공: KB국민은행)
민병덕 은행장(오른쪽 두번째)이 김연아 선수(가운데), 신희영 한국백혈병어린이 재단 이사(왼쪽 두번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어린이들과 기념촬영 하고있다.
(사진제공: KB국민은행)
300x223
480x357
1500x111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