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외국계 기업 채용 봇물

2012-04-20 08:28
커리어넷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0일 -- 이번 주는 외국계 기업의 신입 및 경력 채용이 활발하다.

오티스엘리베이터는 해외영업 및 엘리베이터 서비스 영업직 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의 신입 혹은 사원~대리급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해외영업분야는 미국, 러시아 담당자를 각각 선발한다. 4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otishr.caree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 하면 된다.

한국다이이찌산쿄는 영업 및 사업개발 분야의 경력사원을 뽑는다. 영업은 4년제 대졸 잇아의 경력 3년 미만이면 지원 가능하며 사업개발은 약사 면허를 소지한 경력 3~4년부터 할 수 있다. 입사희망자는 4월 27일까지 홈페이지(www.daiichisankyo.co.kr)에서 지원 가능하다.

유센로지스틱스는 재경팀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응시자격은 회계학을 전공한 4년제 대졸로서 토익 750점 이상, 일본어 또는 영어가 가능해야 한다. 원서는 4월 24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kr.yusen-logistics.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22일까지 대전과 부산지점의 영업부 사원급 직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으로 운전면허 소지자 및 자가차량 소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비알코리아는 던킨도너츠 음료개발, 디자이너 등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재출하담당은 신입도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자격은 공고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 접수기간은 4월 23일까지이며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 가능하다.

바커케미칼코리아는 재무 회계 경력자를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4월 23일까지 커리어 온라인 접수 또는 이메일(recruit.korea@wacker.com)을 통해 서류접수 하면 된다.

한국SGS는 각 분야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검사, 교육기획·운영, 등이며 전문대졸 이상부터 지원 가능하다. 4월 30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온라인 응시하거나 이메일로 접수 할 수 있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지난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기간 방문자수 300만 돌파, 최단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www.career.co.kr), 잡링크(www.joblink.co.kr), 다음취업센터(job.daum.net), 네이버취업센터(job.naver.com)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김민희 대리
02-2006-617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