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역탤런트 배효빈,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위촉

2012-04-20 10:57
함께하는 사랑밭 제공
  • 아역탤런트 배효빈,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위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0일 -- 사회복지 NGO 함께하는 사랑밭의 나눔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영화·드라마·CF ·잡지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역 탤런트인 배효빈 양이 홍보대사로 4월 19일 위촉되었다.

배효빈 양은 아직 8살이지만 다재다능한 끼와 우수한 연기력으로 SBS 슈퍼키즈 모델선발대회 신인모델상을 비롯한 다수의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다.

주요 출연작으로는 KBS 주말드라마 ‘광개토대왕’, SBS주말드라마 ‘폼 나게 살 거야’ 외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더불어 롯데, 삼성, 홈플러스, 한국투자증권 등 국내 유수의 대기업 광고와 TV CF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 중이다.

이번에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 위촉된 배효빈 양은 참여자들이 직접 만든 배냇저고리를 저소득층 가정의 신생아들에게 선물하는 ‘배냇저고리 캠페인’과 결제한 금액의 0.2%를 적립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랑밭 하나SK카드’ 등 주요 나눔활동 홍보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날 배효빈 양은 수줍지만 사랑스런 미소와 함께,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사랑밭을 홍보하여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