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Logo
한게임 ‘게임톡’, 이제 T스토어에서 간편하게 설치 이용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0일 --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게임과 통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대표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을 T스토어에 출시했다.

<게임톡>은 한게임이PC 버전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로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증가에 따라 스마트폰 앱 버전으로 서비스, 지난해 11월 앱스토어 출시에 이어 이번에 T스토어에 추가 출시한 것.

특히, 게임 전용 메신저 기능에서 제일 중요한 팀플레이를 강화할 수 있도록 PC와 스마트폰 버전간에도 통화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PC 버전과 달리 앱 설치 버튼만 누르면 별도의 설정 없이 누구나 바로 메신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헤드셋이 없어도 스마트폰과 이어폰만 있으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번거로움을 줄이고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게임 메신저로 이용하다가 전화가 오면 언제든지 통화도 가능하다. 특히 최대 25명과 통화가 가능하며, 내 연락처를 기반으로 친구가 자동 등록되는 스마트한 친구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처럼 게임 전용 메신저의 기능을 극대화 하면서도 이용자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 T스토어 출시로 사용자 확대가 더욱 기대된다.

NHN S게임본부의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서비스 품질도 우수해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며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평소 게임을 같이 즐기는 친구들과 전략을 구상하며 대화를 나눌수도 있고, 게임이 아니여도 친구들과 다양한 정보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등 원활한 소통의 수단으로 많이 이용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글 플레이에도 곧 출시될 예정이며, 스마트폰 버전의 <한게임 게임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mart.hangame.com/game/game.nhn?m=detailGam...)에 나와 있다.
  • 언론 연락처
  • 한게임
    김종민 과장
    031-784-1162
NHN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게임과 통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대표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을 T스토어에 출시했다. (사진제공: NHN)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게임과 통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대표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을 T스토어에 출시했다.
(사진제공: NHN)
300x185
480x296
700x43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미디어  게임  개발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