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0 17:32
광주시, 대형마트·SSM 휴무일 맞아 전통시장 판촉이벤트 열려
광주--(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0일 -- 한달에 두 번째와 네 번째 일요일에 대형마트와 SSM이 의무휴업을 하게 됨에 따라 지역내 전통시장이 고객을 끌기 위한 다채로운 판촉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2일 네 번째 일요일을 맞아 남광주시장 상인회(회장 조옥자)는 “으랴차차 남광주”라는 새벽시장 할인행사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두 시간 동안 개최해 호박죽 무료 나눔 행사와 봄나물 파격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시장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호박죽을 무료로 대접하고 쑥, 냉이, 달래, 미나리 등 산뜻한 봄나물을 평소가격보다 20%정도 싸게 판다.

남광주시장을 시작으로 말바우시장 5월14일, 양동시장, 무등시장, 봉선시장, 대인시장 등이 5월중에 대형마트 대신 전통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판촉행사를 개최해 양질의 물품을 저렴하게 공급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조옥자 남광주시장 상인회장은 “이번주 일요일 아침 가족들과 함께 남광주시장을 꼭 방문해서 맛있는 호박죽도 드시고, 향기롭고 건강에 좋은 봄나물 싸게 많이 구입해 가족들의 건강도 챙기시며, 주꾸미, 갑오징어 등 제철생선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활력이 넘치는 남광주시장의 아침 정취를 느껴 보시라”고 당부했다.

한편, 광주시는 대형마트와 SSM이 동시에 휴업하는 4월22일에 고객들을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지난 4월16일 시장상인회, 중소유통단체 등과 간담회를 개최한 바 있다.
  • 언론 연락처
  • 광주광역시 경제산업정책관실
    소비자보호담당 박장석
    062-613-3750
광주광역시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광주광역시 경제산업정책관실
소비자보호담당 박장석
062-613-3750
http://www.gwangju.g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소매  정책/정부  지방자치단체  판촉활동  광주/전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