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벨로시티즌, 스위스 최고급 사이클 의류 ‘쎄르보 로쏘’ 4월말 출시

스위스에서 탄생한 쎄르보 로쏘(Cervo Rosso: 붉은 사슴) 최고급 섬유로 100% 이태리 제작

2012-04-23 08:50 | 벨로시티즌
  • National Pride LS Jersey

  • National Pride LS Jersey

  • National Pride SS Jersey

용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3일 -- 유럽피안 클래식 스타일(European classic style)과 최고급 기능성 섬유를 통해 최상의 사이클 의류를 만들고자 2011년 설립된 스위스(Swiss) 쎄르보 로쏘(Cervo Ross: 붉은 사슴)가 벨로시티즌(velocitizen)을 통해 2012년 4월말 한국에 출시된다.

기능성과 스타일 그리고 품질을 최상의 가치로 추구하는 쎄르보 로쏘(Cervo Rosso)는 블랙(black)과 화이트(white) 그리고 레드(red)의 3가지 색을 메인색으로 적용한 유럽피안 스타일(European Style)의 최고급 사이클 의류 브랜드(brand)로 퍼포먼스 라인(performance line)과 어번 라인(urban line)을 보유하고 있으며 퍼포먼스 라인(performance line)은 프로페셔날(professional) 또는 엘리트(elite) 사이클리스트(cyclists)를 위한 최대의 기능성을 살린 디자인과 클래식한 스타일(classic style)을 살린 제품군이며 최근 여성용 저지(jersey)와 빕숏(bib shorts)이 출시되었다. 어번 라인(urban line)은 케쥬얼한 스타일의(casual style) 의류와 신발 및 액세서리(accessory)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래식한 스타일(classic style)은 어번 라인(urban line)에도 그대로 적용되고 있다.

이번 벨로시티즌(velocitizen)을 통해 국내에 발매되는 것은 여름용 퍼포먼스 라인(performance line)이며 내셔널 프라이드 저지(National Pride Jersey)들과 스트라다 빕숏(Strada Bib Shorts) 및 스트라다 긴팔 저지(Strada Long Sleeve Jersey) 등이다. 내셔널 프라이드(National Pride)는 스위스(Swiss), 영국, 이태리(Italy) 등 여러 나라 국기들이 왼쪽 팔 상단부위에 삽입되는 모델로 국내에 발매되는 것은 이태리(Italy) 국기가 삽입된 모델이다. 긴팔의 경우 폴리에스터(Polyester)와 메리노울(Merino Wool)을 혼합한 스포츠 울(Sports Wool)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반팔의 경우 라이크라 스포츠(Lycra Sports)와 폴리에스터(Polyester) 소재가 소재의 특징에 따른 신체부위에 적용되어 최상의 기능성을 확보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스트라다 긴팔 저지(Strada Long Sleeve Jersey)경우는 방수가공된 울 섬유(Wool Fibers)와 폴리에스터(Polyester)가 48대52 비율로 만들어진 이태리 테크노울(Italian Techno Wool)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쎄로보 로쏘 시그너처(Cervo Rosso Signature)가 왼쪽 팔 상단부위에 삽입된 모델이다. 여름용 빕숏(Bib Shorts)은 크게 3개 면으로 라이크라(lycra) 소재를 프랫락 스티칭(flatlock stitching)기법으로 봉제한 모델로 새로 개발된 HG11 패트(pad)가 삽입되어 극심한 장기 라이딩에도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위 모든 제품들은 이태리(Italy)에서 제작된 섬유를 이용하여 이태리(Italy) 현지에서 제작되었는데 이것 또한 최상의 품질과 스타일(style)을 확보하기 위한 세로보 로쏘(Cervo Rosso)의 전략중 하나이다. 간절기 질렛(Gilet)이나 바람막이, 겨울용 의류는 가을시즌이후 출시될 예정이며 어번 라인(urban line)의 경우도 가을시즌을 맞추어 출시예정이라고 한다. 소비자가격은 20만원 초반에서 중반까지 책정되었다.

쎄로보 로쏘(Cervo Rosso)는 본사의 정책에 의해 온라인 판매가 금지되어 있으며 특약점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며 신사동 가로수길 현대고등학교 맞은편 부근에 압구정 사이클에서 첫 발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추가적인 특약점들은 벨로시티즌(velocitizen) 소매점 안내에 공지할 예정이다.

벨로시티즌 개요
LOHAS라는 사회적 가치에 기여하는 자전거 제품군의 사업 가능성과 의미를 발견하고 Casual Urban Cycling Style과 Classic Road Cycling Style 2개의 제품군을 통하여 한국에 도입되지 않은 차별화된 브랜드를 직접 발굴하여 수입유통하는 도덕성을 함양한 사회적 기업으로서 향후 3년내에 미국 관련기업과 제휴를 통하여 hand made custom bikes 제조업 진출을 통하여 보다 수준높은 제품들을 공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벨로시티즌

벨로시티즌
양도열 대표
070-7678-680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