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ogo
2012-04-23 11:00
LG전자, ‘L-Style’시리즈 아시아 모델에 ‘슈퍼주니어’ 선정
  • ‘L-Style’ 시리즈 출시기념 ‘LG 옵티머스 슈퍼콘서트’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이번주 인도네시아 시작으로 6주간 동남아 7개국 진행
    나영배 MC마케팅센터장 “글로벌 한류열풍의 주역 ‘슈퍼주니어’를 모델로 영입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아시아 스마트폰 시장서 모바일 한류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강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3일 --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차별화된 스마트폰 새 디자인 ‘L-Style’시리즈의 아시아 모델로 유명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를 선정했다.

LG전자는 ‘L-Style’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번주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6주간 대만, 필리핀, 베트남, 싱가폴, 말레이시아, 홍콩 등 동남아 국가를 대상으로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LG 옵티머스 슈퍼콘서트’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각 국가별 ‘LG 모바일 페이스북’ 페이지에 ‘Like(좋아요)’를 누르면 팬으로 등록되는 동시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상으로 슈퍼주니어와 통화할 수 있고 나만을 위한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감동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지지를 많이 받은 참가자 2,100명을 선정해 LG 전자와 함께 제작한 슈퍼주니어 ‘Mr.Simple’ 뮤직비디오 및 촬영 메이킹 영상이 담긴 CD를 증정한다.

‘L-Style’시리즈는 ‘옵티머스 L3’, ‘옵티머스 L5’, ‘옵티머스 L7’ 등 3종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옵티머스 L3는 4월 말, 옵티머스 L7은 5월 말 국가별로 출시될 예정이다.

‘L-Style’은 사용자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디자인 명칭으로 ▲전면이 떠 있는 것처럼 보여 실제보다 더 얇게 느껴지는 ‘플로팅 매스 기술(Floating Mass Technology)’▲모서리각을 강조한 사각형의 얇은 디자인 ▲금속 느낌의 세련미 ▲따뜻한 가죽 질감의 뒷면 커버 등이 특징이다.

LG전자 나영배MC(Mobile Communications)마케팅센터장은 “글로벌 한류열풍의 주역 ‘슈퍼주니어’를 모델로 영입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아시아 스마트폰 시장에서 모바일 한류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언론 연락처
  • LG전자
    홍보팀
    02-3777-3623
LG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3

LG전자가 페이스북서 진행하는 슈퍼주니어 이벤트 페이지 사진 (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페이스북서 진행하는 슈퍼주니어 이벤트 페이지 사진
(사진제공: LG전자)
300x284
480x455
760x72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문화/연예  연예인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