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ogo
2012-04-23 11:00
LG전자, ‘L-Style’시리즈 아시아 모델에 ‘슈퍼주니어’ 선정
  • - ‘L-Style’ 시리즈 출시기념 ‘LG 옵티머스 슈퍼콘서트’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이번주 인도네시아 시작으로 6주간 동남아 7개국 진행
    - 나영배 MC마케팅센터장 “글로벌 한류열풍의 주역 ‘슈퍼주니어’를 모델로 영입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아시아 스마트폰 시장서 모바일 한류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강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3일 --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차별화된 스마트폰 새 디자인 ‘L-Style’시리즈의 아시아 모델로 유명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를 선정했다.

LG전자는 ‘L-Style’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번주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6주간 대만, 필리핀, 베트남, 싱가폴, 말레이시아, 홍콩 등 동남아 국가를 대상으로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LG 옵티머스 슈퍼콘서트’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각 국가별 ‘LG 모바일 페이스북’ 페이지에 ‘Like(좋아요)’를 누르면 팬으로 등록되는 동시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상으로 슈퍼주니어와 통화할 수 있고 나만을 위한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감동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지지를 많이 받은 참가자 2,100명을 선정해 LG 전자와 함께 제작한 슈퍼주니어 ‘Mr.Simple’ 뮤직비디오 및 촬영 메이킹 영상이 담긴 CD를 증정한다.

‘L-Style’시리즈는 ‘옵티머스 L3’, ‘옵티머스 L5’, ‘옵티머스 L7’ 등 3종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옵티머스 L3는 4월 말, 옵티머스 L7은 5월 말 국가별로 출시될 예정이다.

‘L-Style’은 사용자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디자인 명칭으로 ▲전면이 떠 있는 것처럼 보여 실제보다 더 얇게 느껴지는 ‘플로팅 매스 기술(Floating Mass Technology)’▲모서리각을 강조한 사각형의 얇은 디자인 ▲금속 느낌의 세련미 ▲따뜻한 가죽 질감의 뒷면 커버 등이 특징이다.

LG전자 나영배MC(Mobile Communications)마케팅센터장은 “글로벌 한류열풍의 주역 ‘슈퍼주니어’를 모델로 영입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아시아 스마트폰 시장에서 모바일 한류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언론 연락처
  • LG전자
    홍보팀
    02-3777-3623
LG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3
http://www.lge.co.kr

LG전자가 페이스북서 진행하는 슈퍼주니어 이벤트 페이지 사진 (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페이스북서 진행하는 슈퍼주니어 이벤트 페이지 사진
(사진제공: LG전자)
300x284
480x455
760x72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문화/연예  연예인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