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G전자, ‘L-Style’시리즈 아시아 모델에 ‘슈퍼주니어’ 선정

‘L-Style’ 시리즈 출시기념 ‘LG 옵티머스 슈퍼콘서트’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이번주 인도네시아 시작으로 6주간 동남아 7개국 진행
나영배 MC마케팅센터장 “글로벌 한류열풍의 주역 ‘슈퍼주니어’를 모델로 영입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아시아 스마트폰 시장서 모바일 한류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강조

출처: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2-04-23 11:00
  • LG전자가 페이스북서 진행하는 슈퍼주니어 이벤트 페이지 사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3일 --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차별화된 스마트폰 새 디자인 ‘L-Style’시리즈의 아시아 모델로 유명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를 선정했다.

LG전자는 ‘L-Style’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번주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6주간 대만, 필리핀, 베트남, 싱가폴, 말레이시아, 홍콩 등 동남아 국가를 대상으로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LG 옵티머스 슈퍼콘서트’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각 국가별 ‘LG 모바일 페이스북’ 페이지에 ‘Like(좋아요)’를 누르면 팬으로 등록되는 동시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상으로 슈퍼주니어와 통화할 수 있고 나만을 위한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감동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지지를 많이 받은 참가자 2,100명을 선정해 LG 전자와 함께 제작한 슈퍼주니어 ‘Mr.Simple’ 뮤직비디오 및 촬영 메이킹 영상이 담긴 CD를 증정한다.

‘L-Style’시리즈는 ‘옵티머스 L3’, ‘옵티머스 L5’, ‘옵티머스 L7’ 등 3종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옵티머스 L3는 4월 말, 옵티머스 L7은 5월 말 국가별로 출시될 예정이다.

‘L-Style’은 사용자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디자인 명칭으로 ▲전면이 떠 있는 것처럼 보여 실제보다 더 얇게 느껴지는 ‘플로팅 매스 기술(Floating Mass Technology)’▲모서리각을 강조한 사각형의 얇은 디자인 ▲금속 느낌의 세련미 ▲따뜻한 가죽 질감의 뒷면 커버 등이 특징이다.

LG전자 나영배MC(Mobile Communications)마케팅센터장은 “글로벌 한류열풍의 주역 ‘슈퍼주니어’를 모델로 영입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아시아 스마트폰 시장에서 모바일 한류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 제품 분야의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117개의 사업장을 두고 있다. 2011년 54조 2천 6백억원에 달하는 전 세계 매출을 올린 LG전자는 홈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홈 어플라이언스, 에어컨디셔닝 & 에너지 솔루션의 네 개 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면 TV, 휴대기기, 세탁기, 에어컨, 세탁기 및 냉장고 부분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3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