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Logo
우리은행-한국도로공사, ‘알뜰주유소’ 대국민 홍보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3일 --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ww.wooribank.com)은 23일 궁내동 서울톨게이트에서 한국도로공사(사장 장석효, www.ex.co.kr)와 공동으로 알뜰주유소 대국민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과 한국도로공사는 고유가로 인한 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물가 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알뜰주유소에 대한 對국민 홍보의 필요성에 인식을 같이 하고 이순우 우리은행장과 장석효 한국도로공사 사장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4월 23일(月) 궁내동 서울톨게이트에서 대규모 홍보캠페인을 펼친다

알뜰주유소는 지난해 12월 경기도 용인의 1호점 오픈에 이어 출범 100일이 지난 현재 약 440곳이 알뜰주유소로 전환하는 등 전국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정부에서는 2012년말 1,000곳까지 늘릴 계획이다.

또한 일반 알뜰주유소와는 별도로 한국도로공사는 정부의 알뜰주유소 활성화 정책에 따라 고속도로 이용객의 유류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2월 9일 경부고속도로 기흥휴게소(하행)에 알뜰주유소 1호점을 설치하였고, 2012년말까지 전국 고속도로휴게소 167개중 100곳 이상을 알뜰주유소로 전환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지난해말 알뜰주유소 신설과 동시에 전국 평균가보다 리터당 40~100원 저렴한‘알뜰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알뜰주유소 특화카드‘알뜰주유소 우리V카드’를 2012년 2월 8일 발빠르게 출시하였으며, 주유시 리터당 최대 150포인트까지 적립하거나 리터당 최대 120원까지 할인되어 현행 신용카드 중 가장 높은 주유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우리은행은 6월중 기업과 공공기관을 위한 ‘알뜰주유소 전용 기업카드’ 등도 출시하여 고객 Needs가 높은 주유카드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기존 ‘알뜰주유소 우리V카드’의 주유 혜택을 ‘리터당 최대 200포인트’까지 적립하거나 ‘리터당 150원까지 할인’하는 것으로 확대하는 것을 검토중이다.

두 기관은 이번 행사에 이어 만남의광장(서울)을 비롯한 전국 고속도로휴게소 알뜰주유소 6곳을 대상으로 4월 25일부터 주유고객 사은행사도 동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유가시대 서민들의 주유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알뜰주유소가 조기에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며, 전국 800여개 지점과 1만5천여 임직원을 통한 홍보와 고객에 이익이 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우리은행
    카드채널지원부
    서영호
    02-2002-5928
우리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오늘(23일) 궁내동 서울톨게이트에서 이순우 우리은행장(사진 왼쪽)과 장석효 한국도로공사 사장이 알뜰주유소 대국민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 우리은행)
오늘(23일) 궁내동 서울톨게이트에서 이순우 우리은행장(사진 왼쪽)과 장석효 한국도로공사 사장이 알뜰주유소 대국민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 우리은행)
0x0
0x0
2194x146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에너지/환경  석유/가스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