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로이체, Rapoo의 국내 최초 5GHz 무선 마우스 출시

2012-04-24 08:27
로이체 제공
  • 로이체, Rapoo의 국내 최초 5GHz 무선 마우스 출시

  • 로이체, Rapoo의 국내 최초 5GHz 무선 마우스 출시

  • 로이체, Rapoo의 국내 최초 5GHz 무선 마우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4일 -- PC 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주)로이체(대표 문창호, www.royche.co.kr)가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인 Rapoo와 국내 독점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유럽형 피시 주변기기 제품을 국내 선보이며 국내 피시 주변기기 시장공략에 적극 나섰다.

Rapoo는 유럽 및 미국 등 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써, 독일의 기술력과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제품 디자인상을 받을 만큼 뛰어난 디자인을 바탕으로 유럽과 미국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에 로이체가 출시한 Rapoo의 무선 마우스 제품은 국내 최초의 5GHz 무선 마우스로써, Rapoo의 5GHz의 무선 마우스는 보편화된 2.4GHz 마우스 보다 2배 이상의 높은 주파수를 지원 사용거리의 확대 및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은 물론, 자체 기술력에 의한 배터리 절전기능으로 최대 24개월까지의 사용기간을 제공해 준다.

Rapoo의 무선 마우스 시리즈는 Rapoo 1090P, Rapoo 3000P, Rapoo 3100P, Rapoo 3300P 4가지 모델로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한 전 모델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바탕으로 오른손과 왼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보관이 편리한 리시버 수납 형으로 설계되어있다.

또한 각 모델 별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 및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다양 하고, Rapoo에서 생산되는 전 모델은 환경선진국인 EU에서 지정한 RoHS 기준을 준수하여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 하다.

Rapoo 제품의 출시와 관련하여 로이체 마케팅 담당자는 “Rapoo 제품의 기획의도는 많은 유저들에게 유럽의 높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되며, 스마트 시대에 어울리는 높은 품질의 다양한 기능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Rapoo 유저들의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로이체는 이번 출시에 맞춰 유럽의 높은 기술력에 의한 뛰어난 제품을 더욱더 많은 소비자가 접할 수 있도록 각종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4월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로이체
이재영 이사
02-701-2181, 010-5445-51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