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비전샵, 국내 최초 USB WebKey(웹키) 출시

USB 포트에 꽂으면 원하는 웹사이트가 바로 띄워짐
QR코드 보다 훨씬 뛰어난 홍보 효과 달성
국내의 각종 인쇄․홍보물과 판촉물을 대체할 것으로 기대

출처: 비전컴퍼니
2012-04-24 09:35
  • USB WebKey(웹키) 작동 모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4일 -- ‘스마트 리빙 스토어, 비전샵(대표 이형민, www.BizionShop.com)’이 해외에서 혁신적인 홍보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USB WebKey(웹키)’를 2012년 4월 24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USB WebKey(웹키)는 일반 USB 메모리와는 달리 컴퓨터 USB 포트에 꽂으면 링크된 웹사이트를 바로 띄워주는 혁신적인 홍보수단이다.

지금까지 USB 메모리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기능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되는 일은 거의 없었다. 제품의 차별성도 외관의 모습을 다양하게 디자인하는 것 외에는 별다른 게 없었다. 그러나 최근 데이터 저장 기능 외에 바이러스를 체크해주는 USB, 각종 블루투스 기능을 수행하는 USB 등 다양한 USB가 등장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 미국과 대만에서는 USB 포트에 꽂으면 원하는 웹사이트 창을 바로 띄워주는 ‘USB WebKey(웹키) 또는 USB Flyer(플라이어)’라는 USB가 등장해서 새로운 홍보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웹키’라는 이 새로운 USB가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첫째, 다른 판촉물보다 훨씬 더 좋은 홍보 효과를 달성하고 있기 때문이고 둘째, 기존의 인쇄물보다 활용도가 매우 높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인쇄물보다는 비싸지만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비전샵이 국내 최초로 런칭한 ‘USB WebKey(웹키)’는 현재 해외에서 인기 있는 모델 그대로이다. 신용카드 타입 2종과 브로슈어 타입 그리고 상품모형 타입 등 총 4가지 모델이다. 국내 상표출원(출원번호:4020120010001)도 이미 끝낸 상태이다. 가격은 개당 약 2,400원 정도로 매우 저렴한 편이다. 신규 고객 창출을 원하는 기업의 경우 기프트 카드 또는 상품권으로 만들 수 있고, 신상품 홍보 시 상품의 모습 그대로 만들어서 판촉물로 이용할 수도 있다. 또 브로슈어의 형태로도 만들어서 고객이 종이의 일부분을 떼서 USB 포트에 꽂아볼 수 있도록 유도할 수도 있다. 웹키 주문은 비전샵(www.BizionShop.com) 홈페이지에서 모델 종류와 수량을 선택해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비전샵 이형민 대표는 “웹키는 이미 해외에서 매우 훌륭한 판촉물로 인정받고 있다”면서 “2011년 여름에 미국 웹사이트를 검색하던 중 USB Flyer를 알게 된 후 한국에서도 충분히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6개월 동안의 준비 과정을 거쳐 이번에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비전샵은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신상품과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비전컴퍼니 개요
(주)비전컴퍼니(www.Bizion.co.kr)는 신사업 마케팅과 신사업 브랜딩 전문기업으로, 국내 최초의 신사업 모델개발 전문 컨설팅 회사이다. 대한민국에서 신사업 모델링과 사업모델 선진화 사업 부문에서 독보적인 컨설팅 노하우와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이제 ‘신상품 론칭, 비전샵’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신상품 홍보와 판매를 가장 잘 하는 마케팅/유통 혁신기업으로 그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언론 연락처

비전컴퍼니
홍보팀
이문영 실장
02-572-509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