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4 14:39
캐논, 제21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참가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4일 -- 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4월 26일부터 나흘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1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12, 이하 P&I 2012)에 참가한다.

캐논은 ‘P&I 2012’에서 사진과 영상 부문을 망라한 제품 라인업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여 디지털 이미징 선도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캐논이 ‘프로페셔널 무비 존’을 설치하고 ‘시네마 EOS 시스템’을 공개해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네마 EOS 시스템’은 캐논이 올해 영화·방송 제작 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전문 영상촬영 시스템이다.

이 밖에 캐논은 이번 ‘P&I 2012’에서 카메라와 렌즈, 포토프린터를 포함해 총 340여 점의 제품을 전시한다. 또한 캐논의 기술력을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 존들이 운영된다.

먼저 ‘하이엔드 존’은 캐논의 최상위 DSLR 카메라와 콤팩트 카메라를 선보인다.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1D X’와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EOS 5D Mark III’가 전시된다. 여기에1.5형 대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DSLR 급의 성능을 발휘하는 ‘파워샷 G1 X’를 만나볼 수 있다. ‘하이엔드 존’은 ‘칵테일 쇼’ 컨셉으로 구성되어 바텐더들이 칵테일을 만드는 역동적인 장면을 촬영하며 캐논의 광학 기술력을 느껴볼 수 있다.

보급형 DSLR 카메라부터 플래그십 DSLR 카메라까지 캐논의 DSLR 6종을 체험할 수 있는 ‘EOS 존’에서는 9년 연속 국내 DSLR 카메라 업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캐논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다. 캐논은 ‘EOS 존’에 ‘봄의 여신’으로 분장한 모델들을 배치해 촬영해볼 수 있도록 했다. 모델들은 각각 ‘봄’, ‘캐논’, ‘사랑’의 테마로 화려한 색상의 의상과 소품으로 꾸며져 캐논 DSLR 카메라의 색상 표현력을 직접 촬영을 통해 실감할 수 있다.

‘콤팩트 카메라 존’에서는 캐논의 콤팩트 카메라 신제품들이 전시되어 방수, 와이파이 기능 등 특수 기능을 탑재한 콤팩트 카메라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캐논은 ‘콤팩트 카메라 존’에 실물과 같은 느낌의 동물 인형들을 배치해 포토존을 마련했는데, ‘P&I 2012’를 찾은 가족 관람객이나 어린이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프로페셔널 무비 존’에는 ‘시네마 EOS 시스템’의 대표 제품인 ‘EOS C300’, ‘EF 시네마 렌즈’ 3종과 방송용 비디오 카메라 ‘XF305’이 전시된다. 이와 함께 헐리우드 유명 촬영감독들이 ‘EOS C300’으로 촬영한 샘플 영상 상영을 통해 ‘시네마 EOS 시스템’의 성능을 느낄 수 있다.

EF 렌즈 글로벌 생산 7천만 대 돌파를 기념하여 꾸며진 ‘EF 렌즈 존’은 총 20여 점에 달하는 캐논의 인기 EF 렌즈를 테스트해볼 수 있다. ‘프로페셔널 무비 존’ 2층에 마련된 ‘망원 렌즈 존’에는 일반인이 평소 만나보기 힘든 초 망원렌즈 5종과 각각 광학 35배줌과 20배 줌으로 뛰어난 망원 성능을 갖춘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SX40 HS’, ‘파워샷 SX240 HS’가 별도로 배치되어 관람객들이 촬영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캐논의 광학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테마 존도 마련됐다. 캐논은 캐논 렌즈가 사용되고 있는 DSLR, 콤팩트 카메라에서부터 캠코더, 방송용 카메라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을 총망라해 캐논 광학기술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광학 기술 존’을 운영한다. 또한 캐논 EF 렌즈의 구조와 사용 렌즈 전시 등 정교한 렌즈 기술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렌즈 기술 존’도 운영한다.

한편, 캐논은 ‘P&I 2012’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먼저 부스 현장에서는 퀴즈 쇼인 ‘캐논 밀리어네어 퀴즈 쇼’와 마임 퍼포먼스 이벤트 등을 통해 L렌즈 모양의 머그컵, 핸드 스트랩 등을 관람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캐논은 ‘P&I 2012’ 캐논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논 전시장 방문 및 체험 내용을 자신의 개인 블로그 혹은 커뮤니티 게시판에 포스팅한 다음, 캐논 공식블로그 ‘플렉스’ (PLEX; canonblogs.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를 적으면 된다. 캐논은 5명을 선정해 ‘캐논 핸드 스트랩’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4월 26일(목)부터 5월 3일(목)까지이며, 당첨자 5월 7일(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일시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은 여기에 ‘P&I 2012’를 관람하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무료 티켓도 증정한다. 티켓을 받기를 원한다면 서울 신사동 ‘캐논 플렉스’를 찾으면 된다. 캐논은 ‘캐논 플렉스’ 방문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P&I 2012’ 티켓(1인 2매)을 무료로 증정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강동환 사장은 “이번 ‘P&I 2012’의 캐논 부스에서 잊지 못할 추억과 사진영상문화의 즐거움을 체험하시길 바란다”며 “캐논이 자랑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실제로 촬영해보며 세계 최고의 광학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
    프레인
    조규완
    02-3210-9653
    Email 보내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조규완
02-3210-9653
Email 보내기
http://www.canon-ci.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