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ogo
2012-04-24 11:42
KB국민은행, ‘KB 더존 T-BOOK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4일 --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은 24일 개인사업자를 위한 스마트 사업관리서비스 ‘KB 더존 T-BOOK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회계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간편하게 한번의 입력으로 재고관리, 채권관리 및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올해부터 공급가액 합계액 10억원 이상인 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행 대상 개인사업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서비스는 KB국민은행의 기업뱅킹과 연동하여 조회, 이체 등의 금융업무도 제공하며, 입력한 거래내역을 세무회계사무소로 자동으로 전송하는 세무신고 기능, 매입매출 현황 등의 다양한 보고서 제공, SMS 전송 등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각종 부가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업관리가 가능하며, 개인사업자가 전용웹사이트(https://kbtbook.duzon.com)에서 서비스 가입한 후, PC에서는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서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서비스를 제공받는 사업자의 회계 정보를 이용하여 사업자용 맞춤형 여·수신 상품 출시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러한 ‘T-BOOK 서비스’는 회계·세무 관련 솔루션 시장의 선도기업인 더존IT그룹과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된다.
  • 언론 연락처
  • KB국민은행
    홍보부
    유분재 과장
    02-2073-7167
    Email 보내기
KB국민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B국민은행
홍보부
유분재 과장
02-2073-7167
Email 보내기
http://www.kbstar.com

KB국민은행은 24일 개인사업자를 위한 스마트 사업관리서비스「KB 더존 T-BOOK 서비스」를 출시하고, 1호 가입고객과 출시 기념행사를 가졌다. 
 KB국민은행 강진섭 신성장사업본부장(좌측), (주)더존비즈온 이강수 부사장(오른쪽), 1호 가입고객 원플라워 황남진 사장(가운데) (사진제공: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24일 개인사업자를 위한 스마트 사업관리서비스「KB 더존 T-BOOK 서비스」를 출시하고, 1호 가입고객과 출시 기념행사를 가졌다.
KB국민은행 강진섭 신성장사업본부장(좌측), (주)더존비즈온 이강수 부사장(오른쪽), 1호 가입고객 원플라워 황남진 사장(가운데)
(사진제공: KB국민은행)
0x0
0x0
1500x94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기술/IT  소프트웨어  개발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