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로딸출판사 Logo
2012-04-24 10:27
바오로딸출판사, ‘나의 첫영성체’ 출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4일 -- 첫영성체를 기억하며 신앙을 키워요

첫영성체 한 어린이들이 첫영성체의 추억을 간직하고 신앙생활의 길잡이로 삼을 수 있는 책이다.

예수님의 생애와 가르침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복음 이야기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게 풀이한다.

전례력과 칠성사를 간략하게 설명하고 묵주기도의 신비, 고해성사를 드리기 위한 준비, 미사에 임하는 자세를 알려준다. 예수님을 모시고 살아가는 신자로서 꼭 지켜야 할 내용도 소개하며 일상에서 바치는 주요 기도를 싣고 있다.

학부모나 교사가 첫영성체 하는 어린이에게 쓰는 편지, 어린이가 첫 고해 후의 다짐과 첫 영성체 후의 기도를 적는 공간, 첫영성체 사진을 붙이는 자리를 마련하여 첫영성체의 기억을 오랫동안 생생히 간직하게 한다. 예수님과 만나고 신앙심을 키워가는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선물이 될 것이다.

차례
첫영성체 사진 / 사랑의 편지 / 교황님이 들려주는 첫영성체 이야기
미사에 관한 비밀 / 예수님과 나만의 비밀 / 복음 이야기 / 신부님, 전레력이 뭘까요?
칠성사 / 고해성사 / 예수님께 드리는 약속 / 이것만은 꼭 지키자!
묵주기도 / 주요 기도 / 개인 기록

기획 의도 : 첫영성체 하는 어린이들이 첫영성체 때의 추억을 간직하며 바람직한 신앙생활을 하도록 이끈다.

주제 분류 : 도서, 교리/ 성사, 어린이

키워드 : 어린이, 신앙, 신앙생활, 첫영성체, 세례, 기도, 복음, 전례력, 대림절, 성탄절, 사순절, 부활절, 성령강림대축일, 예수부활대축일, 연중시기, 칠성사, 세례성사, 견진성사, 성체성사, 고해성사, 양심성찰, 보속, 병자성사, 성품성사, 혼인성사, 미사, 묵주기도, 예수님, 하느님, 성령

대상 : 첫영성체를 준비하는 어린이, 첫영성체 선물을 찾는 어른·학부모·주일학교 교사·사목자, 이미 첫영성체를 한 어린이.

지은이 : 손호빈 신부
2009년 서울대교구 사제로 수품했습니다. 반포성당을 거쳐 현재 도림동성당 보좌신부로 사목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좋은 첫영성체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썼습니다.

그린이 : 데레사 말가리다 수녀
서울가르멜수도원 수도자로 수도원 안에서 기도하며 지냅니다. 첫영성체 하는 어린이들을 위하여 그림을 그리게 되어 축복된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음에 깊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나의 첫영성체
글 : 손호빈 신부
그 림: 데레사 말가리다 수녀
판 형: 115*170
쪽 수: 124쪽
가 격: 9,500원
발행일: 2012년 4월 10일
  • 언론 연락처
  • 성바오로딸수도회
    바오로딸출판사 홍보팀
    주민학 수녀
    02-944-0829
    Email 보내기
바오로딸출판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성바오로딸수도회
바오로딸출판사 홍보팀
주민학 수녀
02-944-0829
Email 보내기
http://www.pauline.or.kr

바오로딸출판사, '나의 첫영성체' 출간 (사진제공: 바오로딸출판사)
바오로딸출판사, '나의 첫영성체' 출간
(사진제공: 바오로딸출판사)
203x300
325x480
394x58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출판  종교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