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4 15:10
대구시, 대구여성가족재단 대표 공모
대구--(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4일 -- 대구시는 4월 17일 재단대표 심사결과 적임자가 없음에 따라, 4월 24일부터 4월 30일(7일간)까지 대구시 市 홈페이지에 대구여성가족재단 대표 채용을 재공고한다.

대구시는 재단설립을 위해 지난 3월 22일 발기인 총회를 개최하고, 이어 4월 3일에서 4월 6일(4일간) 원서접수를 거쳐 재단을 이끌어갈 대표와 직원 채용을 심의했으나 재단 대표 임용후보자에는 적임자가 없어 재공고를 추진하게 됐다.

대구시는 이번 재공모 기간을 통해 새롭게 출범하는 대구여성가족재단을 이끌어갈 유능하고 참신한 인물의 적극적인 참여와 공모 신청을 바라고 있다.

한편, 대구시는 올해 2월 29일 지역 여성계의 숙원사업인 대구여성가족재단 설립 및 운영 지원조례가 제정·공포됨에 따라 여성가족 정책을 총괄하고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될 대구여성가족재단 설립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대구시는 재단 대표가 선임이 되면 법인설립허가 및 등기 완료 등 재단설립 준비 기간을 마친 후, 5월 중으로 재단 업무가 개시하도록 할 계획이다.

지난 발기인 총회 시 김범일 시장은 “대구여성가족재단이 여성의 역량을 개발하고 사회참여와 양성평등 사회를 열어가기 위해 여성과 가족정책의 연구·개발 및 지원하는 지역의 연구중심 재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시 차원에서 최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 언론 연락처
  • 대구광역시 여성청소년가족과
    여성정책담당 이제문
    053-803-4027
대구광역시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대구광역시 여성청소년가족과
여성정책담당 이제문
053-803-4027
http://www.daegu.g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정책/정부  지방자치단체  채용  대구/경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