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ogo
LG유플러스, U+TV로 ‘무한도전 특별편’ 본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5일 -- 공중파방송에서 볼 수 없는 ‘무한도전 특별편’을 IPTV에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자사 IPTV인 U+TV로 ‘무한도전 특별편’을 시청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특별편’을 U+TV에서 시청할 수 있는 것은 LG유플러스가 지난 3월부터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유튜브의 모든 콘텐츠를 국내 방송 서비스 최초로 U+TV를 통해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LG유플러스는 구글과 제휴를 통해 TV전용 UI(User Interface)를 적용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U+TV에 탑재해 고객들에게 유튜브 콘텐츠를 HD급 고화질로 제공하고 있다.

‘무한도전’은 방송사 파업으로 인해 정규방송이 중단된 상태로 ‘무한도전 특별편’은 유튜브와 인터넷방송 파업채널M를 통해서만 제공되고 있다.

내용은 평소 공중파방송에선 보여주지 못한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인터넷방송이라는 특성을 활용해 멤버들이 애교 있게 자신의 가게 및 음반 등을 홍보하는 영상, 정준하씨의 결혼소식 등이 담겨 있다.

U+TV 채널310번 유튜브 채널에서 ‘무한도전’을 입력하면 무한도전 특별편을 시청할 수 있다.

U+TV 가입자 송현우씨는 “무한도전 팬으로써 모바일이나 PC에서 보던 무한도전 특별편과 이달 말부터 촬영에 들어간다는 배우 이나영 특집편도 U+TV를 통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돼 정말 흥분된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U+TV 가입자들이 평소 공중파방송에선 보여주지 못한 무한도전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인터넷방송이라는 특성을 활용해 멤버들이 애교 있게 자신의 가게 및 음반 등을 홍보하는 영상, 정준하씨의 결혼소식 등을 '무한도전 특별편'을 통해 시청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U+TV 가입자들이 평소 공중파방송에선 보여주지 못한 무한도전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인터넷방송이라는 특성을 활용해 멤버들이 애교 있게 자신의 가게 및 음반 등을 홍보하는 영상, 정준하씨의 결혼소식 등을 '무한도전 특별편'을 통해 시청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300x203
480x324
2728x184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미디어  방송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