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ogo
2012-04-25 09:16
KT, 올레TV나우로 야구보며 응원하면 야구경기 VIP티켓 60매 증정
  • - 올레TV나우에서 2012 프로야구 전경기 생중계 및 주말엔 편파중계 제공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5일 --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본격적인 프로야구시즌을 맞아 올레TV나우를 보면서 응원하는 고객들에게 야구경기 VIP 티켓을 제공하는 ‘프로야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올레TV나우는 YTN, OnStyle, tvN, Mnet 등의 60여 개의 실시간 채널과 2만 3천여 편의 다양한 VOD를 스마트폰/패드/PC에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특히 2012 프로야구 시즌 모든 경기를 올레TV나우의 SPOTV, SPOTV 2~4 채널을 통해 매일매일 볼 수 있다. 또한 주말에는 SPOTV 채널에서 홈경기와 원정경기를 나누어 해설자가 해당 팀의 입장에서 중계하는 편파중계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야구 응원 이벤트’는 올레TV나우 앱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다운받아 프로야구를 시청하면서 재미있는 방법으로 응원하는 모습의 사진을 이메일(event-otn@kt.com)로 보내면 응모된다. 보낼 때에는 응원모습 사진과 이름, 전화번호, 관람하고자 하는 경기(첨부1 참조)를 적어서 보내면 된다.

응모고객 중 30명 선정하여 5월에 진행되는 주요경기를 볼 수 있는 VIP티켓(테이블석)을 1인당 2매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2일 까지 이며, 당첨자는 5월 4일 올레닷컴(www.olleh.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 세부내용은 올레닷컴이나 올레TV나우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올레TV나우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무료관과 실시간 채널은 올레인터넷 또는 올레모바일 고객이면 무료로 시청가능하고 VOD상영관은 월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올레TV와 올레 모바일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은 VOD 상영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과 모바일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은 2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 언론 연락처
  •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03
KT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03
http://www.kt.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미디어  방송  판촉활동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