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에어로플렉스, 퀄컴과 모바일 디바이스의 자동테스트시스템 위한 라이센스 계약체결

2012-04-25 13:35
누비콤 제공
  • 에어로플렉스 PXI3000 시리즈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5일 -- 미국 에어로플렉스의 국내 대리점인 누비콤(대표이사 신동만)은 에어로플렉스가 퀠컴과 RF 디바이스를 위한 자동 생산 및 제조 테스트 기술을 공급하기 위해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에어로플렉스의 제품매니저인 팀커레이(Tim Carey)씨는 “이번 계약은 에어로플렉스가 퀄컴 고객들의 측정 비용을 절감시켜 주는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에어로플렉스의 PXI 3000 모듈형 RF 측정 커뮤니케이션 플렛폼은 측정 사이클 시간을 더 줄여 주는 아주 이상적인 제품입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에어로플렉스가 전 세계에 있는 퀠컴의 고객들에게 더 효율적으로 제조생산용 자동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라이센스 계약으로 에어로플렉스는 자사의 측정 솔루션으로 퀄컴의 셀룰러 모바일 디바이를 검증하게 되며, 그 검증 결과를 퀠컴의 고객들과 데이터를 통해 공유할 것이다. 또한 에어로플렉스는 퀠컴의 소프트웨어 툴과 기술지원을 직접 액세스하게 될 것이다.

에어로플렉스에 관하여

에어로플렉스는 우주항공, 항공전자, 방위전자, 상업용 무선통신, 의료 및 기타 전자통신 분야 등에서 필요로 하고 있는 전자측정 및 시험기기와 마이크로일렉트로닉 부품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회사이다. 에어로플렉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aeroflex.com에서 얻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첨단 전자계측기기 종합 솔루션 전문회사이다. 즉, 전자 계측기의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자동화 솔루션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텍트로닉스, 키슬리, 에어로플렉스, 라디알, 아폴로웨이브, TPC 등과 공식 채널 파트너십을 맺고 동사의 제품을 공급뿐만 아니라 애프트 서비스까지 하고 있다. 취급하는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장비,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범용 계측장비를 포함한 수천 제품이다. 최근에는 대 고객 서비스 강화의 전략으로 교정 서비스 사업 부문을 추가 했으며, 생산 현장에서 측정을 자동화하여 작업자들의 실수를 없애주는 ‘누비콤 측정 자동화 시스템(NTS)’을 자체 개발했다. 누비콤에 관해서는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