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콤 Logo
2012-04-25 13:35
에어로플렉스, 퀄컴과 모바일 디바이스의 자동테스트시스템 위한 라이센스 계약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5일 -- 미국 에어로플렉스의 국내 대리점인 누비콤(대표이사 신동만)은 에어로플렉스가 퀠컴과 RF 디바이스를 위한 자동 생산 및 제조 테스트 기술을 공급하기 위해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에어로플렉스의 제품매니저인 팀커레이(Tim Carey)씨는 “이번 계약은 에어로플렉스가 퀄컴 고객들의 측정 비용을 절감시켜 주는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에어로플렉스의 PXI 3000 모듈형 RF 측정 커뮤니케이션 플렛폼은 측정 사이클 시간을 더 줄여 주는 아주 이상적인 제품입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에어로플렉스가 전 세계에 있는 퀠컴의 고객들에게 더 효율적으로 제조생산용 자동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라이센스 계약으로 에어로플렉스는 자사의 측정 솔루션으로 퀄컴의 셀룰러 모바일 디바이를 검증하게 되며, 그 검증 결과를 퀠컴의 고객들과 데이터를 통해 공유할 것이다. 또한 에어로플렉스는 퀠컴의 소프트웨어 툴과 기술지원을 직접 액세스하게 될 것이다.

에어로플렉스에 관하여

에어로플렉스는 우주항공, 항공전자, 방위전자, 상업용 무선통신, 의료 및 기타 전자통신 분야 등에서 필요로 하고 있는 전자측정 및 시험기기와 마이크로일렉트로닉 부품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회사이다. 에어로플렉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aeroflex.com에서 얻을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Email 보내기
누비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Email 보내기
http://www.nubicom.co.kr

에어로플렉스 PXI3000 시리즈 (사진제공: 누비콤)
에어로플렉스 PXI3000 시리즈
(사진제공: 누비콤)
300x193
475x305
475x30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통신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