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처음투어, ‘푸켓의 여유와 낭만 즐기기’ 싱글투어 5기 모집

출처: 처음투어
2012-04-25 15:06
  • 처음투어(www.cheomtour.com) 는 태국 푸켓의 낭만적인 해변으로 싱글투어 5기를 초대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5일 -- 체험을 파는 여행사 처음투어(www.cheomtour.com) 는 태국 푸켓의 낭만적인 해변으로 싱글투어 5기를 초대한다.

싱글은 여행을 떠나는 것이 두렵다. 혼자 가는 여행은 재미가 없다. 이왕이면 여럿이 가면 좋고, 이성과 함께 간다면 더욱 즐겁다. 잘어울릴 수 있는 사람들이랑 간다면 더욱 좋다. 그래서 싱글투어는 사전에 나이, 취미, 성격, 외모, 학력 등을 고려하였다.

싱글투어는 남녀의 비율은 1:1로 구성되고, 사전에 가는 인원이나 상대방의 신상공개를 하지 않는다. 물론 다녀와서도 공개되지 않는다. 여행지에서 만나 즐거운 여행을 하면 된다.

처음투어 팀장은 “ 개인정보가 확실한 사람들을 선택하여 여행에 참여시키기때문에 일명 묻지마 관광처럼 두려워하지 않아도 된다. 현지에서 짝만들기와 같은 프로그램은 따로 없고, 자연스런 미팅안에서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껴보세요”라고 전했다.

싱글투어 5기는 지금도 신혼여행지 1순위로 손꼽히는 태국 푸켓에서 이뤄진다. 여행기간은 6월 14일 (목) 부터 6월 18일(월) 3박5일 일정이고 가격은 890,000원(tax 별도)이다.

처음투어 개요
처음투어는 고객 한분을 모실 때 지금 당장의 50만원 100만원짜리 구매고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 한분은 평생 고객으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서 모십니다. 처음투어는 마치 기업고객을 상대하듯이 고객별로 정성들인 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지금 고객이 처음투어로 인해서 행복해졌다면 내년, 내후년에도 만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우리 서비스에 감동 받으셨다면 친구나 혹은 다른 기업고객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이용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처음투어의 고객님은 능력있는 비서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대기업 회장처럼 처음투어의 여행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언론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