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투어 Logo
처음투어, ‘푸켓의 여유와 낭만 즐기기’ 싱글투어 5기 모집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5일 -- 체험을 파는 여행사 처음투어(www.cheomtour.com) 는 태국 푸켓의 낭만적인 해변으로 싱글투어 5기를 초대한다.

싱글은 여행을 떠나는 것이 두렵다. 혼자 가는 여행은 재미가 없다. 이왕이면 여럿이 가면 좋고, 이성과 함께 간다면 더욱 즐겁다. 잘어울릴 수 있는 사람들이랑 간다면 더욱 좋다. 그래서 싱글투어는 사전에 나이, 취미, 성격, 외모, 학력 등을 고려하였다.

싱글투어는 남녀의 비율은 1:1로 구성되고, 사전에 가는 인원이나 상대방의 신상공개를 하지 않는다. 물론 다녀와서도 공개되지 않는다. 여행지에서 만나 즐거운 여행을 하면 된다.

처음투어 팀장은 “ 개인정보가 확실한 사람들을 선택하여 여행에 참여시키기때문에 일명 묻지마 관광처럼 두려워하지 않아도 된다. 현지에서 짝만들기와 같은 프로그램은 따로 없고, 자연스런 미팅안에서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껴보세요”라고 전했다.

싱글투어 5기는 지금도 신혼여행지 1순위로 손꼽히는 태국 푸켓에서 이뤄진다. 여행기간은 6월 14일 (목) 부터 6월 18일(월) 3박5일 일정이고 가격은 890,000원(tax 별도)이다.
처음투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처음투어(www.cheomtour.com) 는 태국 푸켓의 낭만적인 해변으로 싱글투어 5기를 초대한다. (사진제공: 처음투어)
처음투어(www.cheomtour.com) 는 태국 푸켓의 낭만적인 해변으로 싱글투어 5기를 초대한다.
(사진제공: 처음투어)
222x300
355x480
903x122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공모/모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