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기념 ‘사랑의 무대’ 개최

도봉구 어르신 1,000명에게 어버이날 보은의 자리 마련

2012-04-25 16:41 | 도봉노인종합복지관
  •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도봉구 어르신 700여명을 대상으로 제40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5일 -- 서울특별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에서는 제40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도봉구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무대’를 마련한다.

다가오는 5월 8일 오후 2시부터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전 국민에게 사랑을 받았던 ‘우정의 무대’를 각색하여 특별한 추억과 어버이날의 참 뜻을 되새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뚝딱아빠로 잘 알려진 개그맨 김종석씨가 MC를 맡아 진행하며, 가수 김미진 씨와 조규철 씨가 특별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한신초등학교 탭댄스 팀과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에어로빅 팀의 초청공연, 노인복지유공자 표창 시상식 및 내빈축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이날 참가자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 푸짐한 행운상품이 제공된다.

어버이날 행사를 주최한 이은주 시립도봉노인종합복지관장은 “가족의 기능이 약화되는 요즘,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은혜에 보답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본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마사회 창동지점을 비롯하여 국민은행 쌍문북지점, 천오축산유통, 삼성화재 정보기획파트, 푸드머스 등 지역 내 다양한 기업 및 유관기관의 아낌없는 후원으로 진행되며, 총 60여명의 개인 및 단체가 봉사자로 참여하여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 개요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노인복지발전을 위하여 서울시가 건립했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수탁 운영(2000.10)하는 전문적인 노인복지기관으로서 재활치료, 복리후생, 사회교육, 여가지도, 건강진단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실시하여 보람있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보장하고, 저소득 노인들의 자활자립을 도와 지역노인의 복지향상을 도모하고, 건강한 사회건설을 유도하고자 한다.

보도자료 출처: 도봉노인종합복지관

홍보담당
김진경 사회복지사
02-993-990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