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Logo
2012-04-26 08:29
고객이 바로 카페베네의 ‘아이디어 뱅크’
  • - 카페베네, 베네베스트 아이디어 제안!
    - 카페베네 고객과 전 직원 대상 우수아이디어 접수…매월 우수아이디어 뽑아 5명 시상
    - 클린데이, 음악방송 등 아이디어 직접 반영으로 고객호응 높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베네베스트 아이디어 제안’을 통해 고객과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신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카페베네 베네베스트 아이디어는 카페베네의 서비스, 마케팅, 프로모션 등 카페베네 전반에 걸쳐 다양한 의견을 받아 현장 서비스 품질 개선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아이디어 제안 프로그램. 본사는 고객의 생각을 들을 수 있어 좋고, 고객들은 아이디어를 직접 제품이나 서비스에 반영시킬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2009년 12월부터 진행되어 올해로 3년째 진행 중인 베네베스트 아이디어에는 카페베네를 찾는 고객은 물론 매장 직원들까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매년 1년간 상시적으로 아이디어를 받아, 한 달에 한번씩 참신한 아이디어 5개를 선정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객과 직원 5명에게 카페베네 기프트카드와 머그컵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매달 평균 200~300건에 달하는 아이디어가 꾸준히 제안되어 지난해까지 총 3천 여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되었고 이중 카페베네 본사에서 선정된 아이디어를 회사 운영에 반영한 사례도 수 차례다.

고객의 신청곡과 사연응모내용으로 구성되는 카페베네 ‘음악방송’은 카페베네 고객의 의견이 반영된 대표적인 사례. 이 밖에도 카페베네 사외보 ‘베네’와 카페베네 전 매장 베피쿠션 등 도 모두 고객의 의견이 반영된 사례다.

제안 방법도 간단하다.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 이벤트 란에 접속하여 다운받은 양식에 내용을 기입한 후 이메일 benebest@caffebene.co.kr 로 보내면 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고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곧 카페베네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고객과 소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카페베네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Email 보내기
카페베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카페베네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Email 보내기

카페베네 베네베스트 아이디어 제안 (사진제공: 카페베네)
카페베네 베네베스트 아이디어 제안
(사진제공: 카페베네)
210x300
336x480
660x94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프랜차이즈  식품/음료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