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6 09:47
강지환 주연 ‘차형사’ 티저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7급 공무원> 신태라 감독, 강지환 콤비의 두 번째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차형사>(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ㅣ제작 ㈜영화사 홍ㅣ감독 신태라)가 사상 초유의 특급 미션과 트랜스포머급 변신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갖고싶다, 이 남자 !
가진 건 D라인 몸뚱아리 뿐인 차형사,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티저 포스터 대공개!

 ‘D라인 포스터’에 이어, 비주얼 쇼크 스틸을 공개하며 2012 S/S 최고의 볼매남으로 등극한 ‘차형사’ 강지환!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치명적인 외모의 소유자 ‘차형사’에게 주어진 ‘런웨이 언더커버’라는 특급 미션을 예고한다. 이미 ‘D라인 포스터’에서 터질듯한 몸매를 과시한 그는 블링블링한 권총 위에 당당히 드러누운 모델급(?)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툼하게 쳐진 뱃살과 걸그룹 보다 돋보이는 꿀벅지, 그리고 ‘차형사’ 패션의 완성, 바지를 집어삼킨 등산 양말까지 누가 봐도 패션 브레이커지만,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하는 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패션모델로 변신, 런웨이에 잠입하라!”라는 카피는 가진 건 마성의 D라인 몸뚱아리뿐인 그가 사상 초유의 언더커버 미션을 과연 무사히 수행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거부할 수 없는 궁극의 스멜~마성의 D라인~’
중독성 넘치는 ‘차형사 송’ 어우러진 티저 예고편 공개, 온라인 초토화!

한편, 티저 예고편을 포털사이트 DAUM에서 먼저 공개한 <차형사>는 현재 조회수 10만 건 이상, 댓글 100여 개 등을 기록하며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다. ‘차형사’ 캐릭터를 설명하는 중독성 있는 코믹 랩에 어우러져, 궁극의 스멜, 마성의 D라인 ‘차형사’가 트랜스포머급 변신에 도전하는 과정들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기존 비주얼로 보여진 모습보다 상상 이상의 파격적 모습을 선보인 <차형사> 코믹 티저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들은 “예고편 나오는 노래가 왜 이렇게 웃기지. 한참 웃었네”_psh, “아 지환님 왜 그러셨어요? 몇 번을 보고도 웃겨서 정신 못 차림”_애슐리, “와우 대박! 무조건 보러 가야겠네요!”_천재미와코, “지환오빠, 이렇게 망가져도 멋있슴돠! 차형사 기대!”_멍청이, “예고편 보고 빵터졌다. 개봉까지 어찌 기다리지”_회전목마 등 더럽지만 왠지 거부할 수 없는 ‘차형사’의 치명적 매력에 환호를 쏟아내고 있다. 피나는 과정을 통해 마지막, 살짝 보여진 ‘차형사’의 매끈한 실루엣과 동료들의 놀라는 표정에서 과연 패션모델로 변신한 ‘차형사’의 완벽한 메이크오버는 어떤 모습일지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키고 있다.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는 영화 <차형사>는 마성의 D라인을 가진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가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 잠입하라’는 사상초유의 미션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오는 5월 말, 개봉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흥미진진
    070-4473-7991~2
CJ엔터테인먼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흥미진진
070-4473-7991~2
http://www.cjent.co.kr

강지환 주연 '차형사' 티저 포스터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강지환 주연 '차형사' 티저 포스터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209x300
335x480
1759x252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영화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