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6 09:51
장동건·허진호 감독의 ‘위험한 관계’, 제 6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주간 초청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봄날은 간다> <8월의 크리스마스> <호우시절> 등 섬세하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허진호 감독의 신작 <위험한 관계(원제: Dangerous Liasions)>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l 감독: 허진호 l 출연: 장동건, 장쯔이, 장백지)가 제6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주간에 초청되었다.
 
허진호 감독의 한중합작 글로벌 프로젝트!
제 6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주간 초청되어 전세계 이목 집중!

영화 <위험한 관계>는 2차대전 당시, 상하이에 거주하는 돈과 권력을 모두 소유한 모지에위 부인(장백지 분)이 촌스럽지만 당당한 뚜펀위 부인(장쯔이 분)을 못마땅하게 여기면서 당대 최고의 플레이보이 세이판(장동건 분)에게 뚜펀위 부인을 유혹해보자고 게임을 제안하게 되고, 세이판은 처음엔 장난으로 뚜펀위 부인에게 다가갔지만 어느새 진실한 사랑을 느끼게 된다는 내용.
 
이 작품은 1782년에 발표된 프랑스 걸작 심리소설, 쇼데를로 드 라클로의 “위험한 관계”를 상하이를 배경으로 리메이크 한 것으로, 국내에서는 지난 2003년 <스캔들:조선남녀 상열지사>로도 리메이크 된 바 있다.
 
월드스타 장동건, 장쯔이 장백지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숨막히는 연기와 함께 허진호 감독의 섬세한 연출적 감성이 어우러져 화려한 상하이를 배경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멋과 볼거리를 제공하게 될 영화 <위험한 관계>는 곧 국내에 개봉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02-338-1007
데이지엔터테인먼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데이지엔터테인먼트
02-338-100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영화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