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Logo
2012-04-26 09:52
한국지엠, 여름 휴가철 앞서 ‘쉐비 케어 CU AGAIN 2012’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앞서 오는 5월~6월 두 달 동안 전국 443개 한국지엠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차량 무상점검과 수리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쉐비 케어 CU AGAIN 2012’를 펼친다.

이번에 실시되는 고객 서비스 캠페인은 ▲7 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점화플러그, 앞/뒤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케이블, 에어컨 필터, 배터리(충전/단자), 타이어(공기압/마모), 전구류 점등상태 등) ▲수리비 할인 35.7%(에어컨 가스 주입 및 에어컨 필터 교환시) ▲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등 여름 나기를 위한 필수 항목으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고객중 쉐보레 멤버스 회원이거나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종합병원 건강 검진권(100만원 상당, 1백명) ▲주유권(30만원 상당, 1천명) ▲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 이용 서비스 쿠폰(3만원권, 1만명)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는 ▲고급 쉐보레 열쇠고리 ▲한국지엠 순정 액세서리 35.7% 할인 교환권 등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이번 쉐비 케어 ‘CU AGAIN 2012’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한발 더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고객의 안전과 제품 성능을 지속적으로 책임지는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3-5-7’ 프로그램을 발표했으며,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올해 말까지 서비스를 연장 시행한다.

이에 따라 올해 말까지 쉐보레 제품을 구입한 신규 고객들은 ▲3년 동안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5년 또는10만km 보증수리 ▲7년 동안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 국내 최대, 최고의 파격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국지엠
홍보실
02-776-4048
Email 보내기
http://www.gmdaewoo.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승용차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