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6 10:11
STX건설, 경남 거제에 ‘거제 STX 칸’ 5월 분양
진해--(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STX건설(사장 박임동)이 조선도시 거제에 거제STX지역주택조합이 추진해온 조합아파트 ‘거제 STX 칸’을 일반에 선보인다. 거제 STX 칸은 1,03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306가구가 오는 5월 중 일반분양 예정이다.

거제 STX 칸은 14번 국도와 인접한 거제 사등면 사곡리에 지하 2층, 지상 24층 총 14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74㎡, 84㎡의 실속있는 3가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소형 평형에도 불구하고 최대 4베이 설계를 적용하여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거제 STX 칸은 조선의 도시 거제라는 지역적 특성을 감안하여 입주민이 집에서 온전한 쉼을 누릴 수 있도록 특화된 공간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거제 최초로 커뮤니티 시설 내 찜질방을 설치해 주민들의 피로회복을 돕고, 세대 내 욕조에는 반신욕, 족욕 등 특화기능을 적용해 집에서도 주민들이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건강을 위해 벽지, 바닥재, 내장재 등 친환경 소재를 마감재로 계획, 주택성능등급 평가항목 중 ‘실내공기오염 저방출 자재의 적용’ 항목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청정건강주택 가이드라인에 따라 엄격하게 시공될 계획이다.

STX건설 관계자는 “거제 STX 칸은 조선도시 거제의 지역적 특성을 최대한 반영한 특화시설들을 갖추고 있다”며 “조합 아파트가 가진 합리적인 분양가와 고객맞춤형 특화시설로 거제의 새로운 랜드마크 타워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 055-634-2020
STX건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TX건설
경영지원본부
02-6960-3983
Email 보내기
http://www.stxconst.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건설  분양  부산/울산/경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