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6 10:39
성공자치연구소 홍보마케팅 교육 효과 만점
청주--(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홍보마케팅 강연을 군민들에게도 실시하여 세계유기농엑스포의 성공적 개최 분위기를 조성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사단법인 성공자치연구소가 괴산군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홍보마케팅 교육에 따른 설문을 분석한 결과 효과가 매우 높았던 것으로 조사됐다.

이 같은 사실은 성공자치연구소가 지난 4월 17일과 18일 이틀 동안 실시한 홍보마케팅 교육을 받은 공무원 중 설문에 응한 36명을 분석한 결과 응답자의 92%인 33명이 이번 홍보마케팅 교육이 향후 업무를 추진하는데 매우 또는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긍정적으로 답변했다고 밝혔다.

응답자들은 또한 강사들의 강의에 대한 만족도 질문에 대해서도 88점에서 92점에 이르기까지 비교적 고르게 높은 점수를 주어 대중강의가 아닌 전문분야의 강사임에도 불구하고 강사에 대한 만족도는 기대이상인 것으로 분석됐다.

교육생들은 “막연히 알고 있던 SNS, Facebook 등에 관련해 자세히 배울 수 있었고, 엑스포의 홍보방향을 잡아주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면서 특히 교육을 통해 새로운 사실을 많이 알게 되었으며, Facebook을 반드시 해야 하는 이유를 알게 된 것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또한 사례가 풍부한 강의를 통해 효과가 높은 홍보 전략을 배우는 좋은 계기였으며, 괴산군이 지금부터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음을 깨달을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괴산군청 신상돈씨(감물면사무소 산업담당)는 “강의내용이 가슴에 와 닿았다”면서 “유익한 교육내용을 들어 향후 2015년 세계유기농엑스포를 열 경우 성공적 개최가 기대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반면에 군청 대회의실에서 교육을 하다 보니 교육 분위기가 다소 어수선하고 실습이 없어 지루함이 컸다는 지적도 나왔다.

이에 대해 친환경농업과 김길채 담당은 홍보마케팅 교육을 군민아카데미 교육주제로 활용하는 방안과 아울러 향후 예산을 확보하여 더욱 밀도 있는 홍보마케팅교육을 실시하는 방향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성공자치연구소
    홍보팀 김명희
    043-212-8686
    Email 보내기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성공자치연구소
홍보팀 김명희
043-212-8686
Email 보내기
http://www.aplusana.org

사단법인 성공자치연구소가 괴산군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홍보마케팅 교육에 따른 설문을 분석한 결과 효과가 매우 높았던 것으로 조사됐다. (사진제공: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
사단법인 성공자치연구소가 괴산군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홍보마케팅 교육에 따른 설문을 분석한 결과 효과가 매우 높았던 것으로 조사됐다.
(사진제공: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
300x225
480x360
3648x273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광고/마케팅  교육  훈련/평생교육  기타  충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