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네트로피 2.0’ 한지훈 작가 초청 강연회 개최

4월 29일 일요일 오후 5시 교보문고 광화문점 내 배움홀

2012-04-26 11:06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제공
  • '네트로피 2.0' 한지훈 저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네트로피 2.0(행복에너지)’의 저자 한지훈 작가 초청 강연회가 오는 29일 일요일 오후 5시 교보문고 광화문점 내 배움 홀에서 열린다.
 
이날 한 작가는 ‘최고의 나를 만나는 방법’을 주제로 네트로피 2.0에 실은 자기계발의 노하우를 강연한다.
 
한지훈 저자의 신작 ‘네트로피 2,0’은 무질서한 엔트로피의 반개념인 네트로피(Negative entropy)의 개념을 토대로, 인간이 자연상태에서 도달할 수 밖에 없는 나태함, 무료함, 무질서함 등의 정서를 네트로피 이론에 맞춰 개선해 나가는 방법을 소개하며 이를 일상생활에서 적용하는 방침들을 담고 있으며, 우리가 일반적으로 겪게 되는 사건들의 근원을 살펴보고, 무질서함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강조하는 핵심가치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한 책이다.
 
이번 강연회는 앞서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 ‘독일 1등 뉴스 타게스샤우’, ‘대한민국 상위 0.1%의 자식교육’ 등의 책을 출간하여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측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신간‘네트로피 2.0’의 메시지를 대중들에게 보다 쉽고 편하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지훈 저자는 ‘실전에 강한 자기 학습법. 2007, 무한’, ‘네트로피. 2010, 무한’, ‘야생적 창조. 2010, 무한’의 저서를 출간한 이력이 있으며, 인간계발 및 학습동기부여 전문 강사로 정평이 나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개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행복이 샘솟는는 도서, 에너지가 넘치는 출판을 지향하는 출판 기업이다. 기쁨충만, 건강다복, 만사대길한 행복에너지를 전국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사명감으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여 일하고 있다. ‘좋은 책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베스트셀러 작가나 기업가, 정치인 등 잘 알려진 이들은 물론 글을 처음 써 보는 일반인의 원고까지 꼼꼼히 검토하여 에세이집, 자기계발서, 실용서, 자서전, 회고록, 에세이, 시집, 소설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서편제에 버금가는 영화 제작을 기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하소설 소리 책 기사 한국교육신문에 게재된 원문을 읽은 후 성원과 지도편달 부탁드린다.

지에스데이타
권선복
070-7018-639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