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네오위즈인터넷, 전략RPG ‘워크라이시스’ 국내 앱스토어 출시

2012-04-26 11:10 | 네오위즈인터넷
  • 네오위즈인터넷 워크라이시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타우인사이트(대표 노은석)가 개발한 스마트폰 전략RPG ‘워크라이시스’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미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 U+ 앱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워크라이시스’는 통합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티스토어의 경우 출시 3일만에 무료 게임 전체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워크라이시스’를 즐길 수 있게 돼 호응이 예상된다.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5월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스토어 리뷰 게시판에 게시글을 남기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쇼, 음악포털 벅스 1개월 이용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워크라이시스’를 다운로드 받는 유저 전원은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유료 캐시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강은혜 PM은 “’워크라이시스’를 중심으로 과거 매니아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전략 전쟁게임 장르가 스마트폰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워크라이시스’는 세계대전을 주제로 한 스마트폰 게임이다. 전략적으로 생산 및 방어 기지를 건설해 병력 생산을 마치면 긴장감 넘치는 멀티 플레이 전투가 펼쳐진다. 갤럭시 수송기, 아파치 헬기, 상파울루 항공모함, AS-90 자주포 등 총 200여 종의 실존 병기가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최근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텍스트 기반의 전략 전쟁게임으로, 과거 PC통신 시절 머드게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보도자료 출처: 네오위즈인터넷 (코스닥: 104200)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략담당 / PR유닛
대리 이현중
02- 6907-905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