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 부산아쿠아리움 방문

2012-04-26 15:11
부산아쿠아리움 제공
  •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에게 김영필 부산아쿠아리움 대표가 해양생물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다.

  •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과 김영필 부산아쿠아리움 대표가 나란히 ‘상어먹이주기 쇼’를 관람하고 있다.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지난 23일부터 방한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이 26일 오전 부산아쿠아리움을 방문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금일 오전에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이 부산아쿠아리움을 직접 방문해 해양생물들을 관람하고 수중다이버가 상어들에게 먹이를 주는 상어 피딩쇼를 비롯해 살아있는 가사리, 조개 등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터치풀 등 다양한 행사들을 즐겼다.

이는 부산상공회의소 방문차 부산을 방문한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이 직접 부산아쿠아리움을 관람을 원하셔서 진행되었다.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부 이정희 주임은 “바쁜 일정 중에도 부산아쿠아리움까지 직접 방문해주셔서 관람을 하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쇼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영광스러운 시간이었다"면서 “특히 관람하는 내내 호기심을 가지고 즐겁게 봐주셔서 기뻤으며, 좋은 추억을 남겨드린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국내 대표 해양 테마파크인 부산아쿠아리움은 부산 해운대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곳에 전시된 해양생물들은 총 400여종 4만 여 마리로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지하 2~3층 수족관에는 길이 80m의 해저터널, 높이 7m 산호수조, 3천 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과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상어 수조 관람선 등 공연과 체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마치 바닷속 해저세계를 감사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부산아쿠아리움은 부산 해운대 구청의 민자유치 노력으로 호주의 오세아니스 그룹이 총 390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조성하고, 2012년 2월 영국의 멀린 엔터테인먼트그룹으로 인수합병되었으며, 멀린 엔터테인먼츠 그룹의 한국 내 자회사인 한국아쿠아리아투엔티원(주)가 그 운영을 맡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부산아쿠아리움

부산아쿠아리움
김하나 주임
051-740-178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