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Logo
2012-04-26 15:11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 부산아쿠아리움 방문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지난 23일부터 방한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이 26일 오전 부산아쿠아리움을 방문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금일 오전에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이 부산아쿠아리움을 직접 방문해 해양생물들을 관람하고 수중다이버가 상어들에게 먹이를 주는 상어 피딩쇼를 비롯해 살아있는 가사리, 조개 등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터치풀 등 다양한 행사들을 즐겼다.

이는 부산상공회의소 방문차 부산을 방문한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이 직접 부산아쿠아리움을 관람을 원하셔서 진행되었다.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부 이정희 주임은 “바쁜 일정 중에도 부산아쿠아리움까지 직접 방문해주셔서 관람을 하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쇼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영광스러운 시간이었다"면서 “특히 관람하는 내내 호기심을 가지고 즐겁게 봐주셔서 기뻤으며, 좋은 추억을 남겨드린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부산아쿠아리움
    김하나 주임
    051-740-1789
    Email 보내기
부산아쿠아리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김하나 주임
051-740-1789
Email 보내기
http://www.busanaquarium.com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에게 김영필 부산아쿠아리움 대표가 해양생물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다. (사진제공: 부산아쿠아리움)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에게 김영필 부산아쿠아리움 대표가 해양생물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다.
(사진제공: 부산아쿠아리움)
300x200
480x320
567x378
  •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에게 김영필 부산아쿠아리움 대표가 해양생물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다. (사진제공: 부산아쿠아리움)
  •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과 김영필 부산아쿠아리움 대표가 나란히 ‘상어먹이주기 쇼’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 부산아쿠아리움)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오락/테마파크  인물동정  부산/울산/경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