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국개발, 2012 서울 홈 & 리빙페어 참가

2012-04-26 15:36
한국개발 제공
  • 하수구냄새 및 벌레차단 제품인 도도냄새싹과 40여년간 솜전문 제조 공장 Well-wadding(이로운 솜)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개발

  •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각종 냄새, 벌레, 세균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도도냄새싹(Odorstop)

대구--(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하수구냄새 및 벌레차단 제품인 도도냄새싹과 40여 년간 솜 전문 제조공장 Well-wadding(이로운 솜)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개발(대표 도수회)은 MBC주최로 2012년 4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2 서울 홈 & 리빙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가정용품 및 생활용품의 최신제품과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로 ‘제29회 MBC건축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되어 건축 관련 제품들의 동향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한국개발은 40여 년간 지속해온 침구류와 10여 년 전부터 새롭게 시작한 배수트랩이 주 생산제품으로 침구류의 브랜드는 뷰티론(beautilon)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웹사이트는 Well-wadding(이로운#)이며, 배수트랩 브랜드는 도도냄새싹이다. 한국개발은 R&D에 중점을 두고 특허기술을 개발하여 독창성 있는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제품이 생산되고 있지만 이로운 솜(Well-wadding)에서는 명주, 목화, 양모, 다운 등의 천연소재 솜과 진드기의 침투를 방지하고 최상의 터치감과 보온력을 가진 기능성 솜 덕스필(ducksfill), 탈지된 100% 목화솜으로 만들어져 아토피, 알레르기 등 민감피부에 좋은 워싱스프레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각종 냄새, 벌레, 세균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도도냄새싹(Odorstop)은 발명특허제품으로 특허대전에서 은상을 비롯하여 3회의 수상과 포스코건설 협력업체, 해외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으로는 화장실/하수구 바닥용, 세탁기용, 세면대용, 소변기용, 싱크대용과 쓰레기 유입방지, 냄새차단, 역류방지의 특징을 가진 특허제품 맨홀용을 선보인다. 전시기간 동안에는 현장을 찾아오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개발 개요
한국개발은 하수관을 통해 올라오는 모든 악취 및 벌레를 반영구적으로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을 지난 10여년 동안 끊임없이 개발해온 결과 세계최초발명특허, 한국발명특허대전 은상, 한국기술대전 동상 등 각종 우수상을 획득하였으며, 내구성과 성능은 한국생활연구원의 테스트를 거치고 포스코 건설등의 협력업체로서 깨끗한 주거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업체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한국개발

한국개발
053-313-9082, 010-3506-644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