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Logo
함께하는 사랑밭, 노숙인쉼터 드림시티에 희망 전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4월 26일, 사회복지 NGO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노숙인쉼터 드림시티에 세탁용 세제와 컵라면과 함께 나눔을 전하였다.

용산구 동자동의 서울역 13번 출구에는 행색이 허름한 노숙인들이 많이 보인다. 이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드림시티라는 노숙인 쉼터에서 앞으로 살아갈 희망과 미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드림시티를 운영하는 우연식 목사는 미국에서 홈리스사역을 6년간 진행했었고 귀국 후, 드림시티를 열어 국내 노숙인들이 새로 미래를 열어갈 힘을 나누고 있는 중이다.

지난 25년간 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온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http://www.withgo.or.kr/)에서도 힘을 보태고 있다. 수시로 의복 식료품 등의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으면 지난 26일에는 세탁용 세제와 컵라면을 전했다.

곧 덥고 땀이 많은 계절이 돌아오기 때문에 드림시티의 우연식 목사는 이렇게 평범한 물품에도 많은 고마움을 표시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의 봉사자는 작은 도움을 통해 스스로의 힘으로 일어나 미래를 열어가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 언론 연락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함께하는 사랑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4월 26일, 사회복지 NGO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노숙인쉼터 드림시티에 세탁용 세제와 컵라면과 함께 나눔을 전하였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4월 26일, 사회복지 NGO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노숙인쉼터 드림시티에 세탁용 세제와 컵라면과 함께 나눔을 전하였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300x200
480x320
3456x230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복지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