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6 16:25
반디앤루니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11호점 OPEN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대형서점 반디앤루니스(서울문고, 대표이사 김천식)는 오는 4월 20일, 파주시 문발리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내 C블럭 지상 3층에 반디앤루니스의 11번째 지점인 롯데아울렛파주점을 오픈한다.

반디앤루니스 롯데아울렛파주점은 헤이리 예술마을과 통일전망대, 파주출판도시와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위치하여,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에게 문화와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반디앤루니스 롯데아울렛파주점 박용운 점장은 “가족형 쇼핑몰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입점하는 만큼 다양한 도서를 상시 할인 판매하는 세일존과 넓은 휴게공간과 북카페 등 안락한 공간으로 가족고객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며 “고객의 마음까지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서점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디앤루니스는 롯데아울렛파주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구매고객 경품추첨, 방문고객 선물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반디앤루니스 홈페이지(www.bandinlun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반디앤루니스
    마케팅팀
    최상용
    02-2198-2314
    Email 보내기
반디앤루니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반디앤루니스
마케팅팀
최상용
02-2198-2314
Email 보내기
http://www.bandibook.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출판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